RYANTHEME_dhcvz718
홈 > 커뮤니티 > 스포츠분석
스포츠분석

8월20일 MLB 분석 휴스턴 vs 디트로이트

보헤미안 0 721 0 0

휴스턴


휴스턴은 아메리칸리그 2위에 위치하고 있겠습니다.
휴스턴은 시카고화이트삭스를 상대로 1승 2패 기록 볼티모어 상대로 1승 1패를 기록하고 있겠습니다.
최근에는 연패를 기록하고 있으며 팀의 분위기는 다소 낮을것으로 예상되고 있는 상황이며 이번의 경기에서는 지난 경기에서 문제점으로 작용을 했던 부분에 대해서 보완을 할것으로 예상되겠습니다.
그레인키의 호투를 앞세워 연패 탈출에 성공한 휴스턴 애스트로스는 웨이드 마일리(11승 4패 3.11)가 시즌 12승 도전에 나선다.
15일 화이트삭스 원정에서 3.1이닝 7실점의 부진한 투구를 보인 마일리는 원정 부진이 터져 나왔다는 점이 여러모로 아쉽다.
그러나 이번 시즌 홈에서 5승 1패 2.02 피안타율 .187의 압도적인 투구를 이어가고 있기 때문에 앞선 디트로이트 원정에서의 6이닝 4실점 부진은 충분히 갚아줄 수 있을 것이다.
월요일 경기에서 앤더슨을 무너뜨리면서 브레그먼의 3점 홈런 포함 4점을 올린 휴스턴의 타선은 홈에서 그 이상의 반등을 만들어낼수 있느냐가 승부를 가를 것이다.
2이닝을 무실점으로 막아낸 불펜은 절대적인 우위를 점유하고 있을 듯.


디트로이트


디트로이트는 아메리칸리그 15위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시애틀매리너스를 상대로 1승 2패를 기록하였고 캔자스 시티를 상대로 2패를 기록하고 있는 상황이겠습니다.
좀처럼 선수들이 부진함이 보완되지 않고 있는 디트로이트는 이번 경기에서 최대한 새로운 전략을 펼쳐야만 할 것입니다.
마무리의 난조가 역전패로 이어진 디트로이트 타이거즈는 애드윈 잭슨(3승 5패 8.62)이 시즌 4승에 도전한다.
15일 시애틀과의 홈경기에서 5이닝 2실점의 투구로 승리를 거둔 잭슨은 정말로 디트로이트 유니폼이 가장 잘 어울리는 투수가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들게 할 정도다.
그러나 이번 등판은 이적후 첫 원정 등판이고 작년 휴스턴 원정에서 4.2이닝 3실점으로 부진했다는 점은 시사하는 바가 크다.
전날 경기에서 리차즈와 키틀리지를 흔들면서 카스트로의 홈런 포함 4점을 올린 디트로이트의 타선은 딱 3~4점 내외에서 원정에서의 득점력이 유지되고 있는 중이다.
1.1이닝동안 4점을 허용하면서 승리를 날려버린 불펜은 슬슬 셰인 그린의 빈자리가 그리워지고 있다.

휴스턴의 승을 추천 드립니다.












ㅡㅡ지우지 말아 주세요 ㅡㅡ


온라인카지노 커뮤니티 일등!! 온카 https://onca888.com


온카888 

온카 


0 Comments
제목

  메뉴
  고레벨 회원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