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YANTHEME_dhcvz718
홈 > 커뮤니티 > 스포츠분석
스포츠분석

8월20일 MLB 분석 텍사스 vs LA엔젤스

보헤미안 0 797 0 0

텍사스


홈팀은 토론토를 상대로 승리를 기록하고 있고, 미네소타를 상대로 4패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텍사스는 최근 4연패를 기록하고 있어 팀 분위기는 매우 어두울 것으로 예상되고, 최근 5경기 1승 4패를 기록하고 있어 팀 경기력은 하향세인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번 시즌 텍사스의 홈경기에 따른 승률은 1승 4패로 매우 저조한 것으로 예상되며, 텍사스는 현재 어메리칸 서부 3위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투타의 부진으로 4연패의 늪에 빠진 텍사스 레인저스는 콜비 알라드(1승 4.50)가 시즌 2승 도전에 나선다.
15일 토론토 원정에서 5.2이닝 3실점의 투구로 승리를 거둔 알라드는 아직까지는 메이저리그 레벨의 투구를 하는지가 증명되지 않은 상태다.
특히 이번 경기가 시즌 첫 홈에서의 선발 등판임을 고려한다면 이번 경기가 진정한 시험대가 될수 있다.
전날 경기에서 페레즈와 다이슨 상대로 추신수의 동점 홈런 포함 3점에 그친 텍사스의 타선은 홈에서 좀처럼 힘을 내지 못하고 있다는 점이 여러모로 불안한 부분이다.
접전에서 깔끔하게 무너진 불펜은 세이브 상황을 제외한다면 신뢰가 힘들어지는 중이다.

LA엔젤스


원정팀은 피츠버그를 상대로 승리를 기록하고 있고, 시카고 화이트삭스를 상대로 3승 1패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LA에인절스는 최근 2연승을 기록하고 있어 팀 분위기는 다소 좋을 것으로 예상되고, 최근 5경기 4승 1패를 기록하고
있어 팀 경기력은 상승세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번 시즌 LA에인절스의 원정경기에 따른 승률은 2승 3패로 다소 낮은 것으로 예상되고, LA에인절스는 현재 아메리칸 서부 3위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투타의 조화로 연승에 성공한 LA 에인절스는 딜런 피터스(3승 1패 3.38)가 시즌 4승에 도전한다.
15일 피츠버그와의 홈경기에서 6이닝 2실점의 호투로 승리를 거둔 피터스는 8월 들어서 1승 1패 3.66의 안정적인 투구를 이어가는 중이다.
문제는 이번 경기가 원정이라는 점이고 시즌 첫 등판이었던 텍사스 원정에서 1.1이닝 1실점으로 좋지 않은 기억을 과연 극복할수 있느냐다.
일단 현 시점에선 QS가 기대치가 될 수 있을 듯.
전날 경기에서 디트로이트의 투수진을 완파하면서 홈런 4발 포함 9점을 올린 에인절스의 타선은 완벽한 반등을 만들어냈다는 점이 고무적이다.
다만 텍사스 원정에서 묘하게 힘을 쓰지 못하고 있다는 점이 변수가 될수 있을듯.
그래도 불펜의 상대적 우위는 분명히 유지하고 있다.

LA에인절스의 승을 추천 드립니다.











ㅡㅡ지우지 말아 주세요 ㅡㅡ


온라인카지노 커뮤니티 일등!! 온카 https://onca888.com


온카888 

온카 


0 Comments
제목

  메뉴
  고레벨 회원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