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YANTHEME_dhcvz718
홈 > 커뮤니티 > 스포츠분석
스포츠분석

8월20일 MLB 분석 피츠버그 VS 워싱턴

보헤미안 0 875 0 0



피츠버그

피츠버그의 트레버 윌리엄스가 이번 경기 선발 투수로 등판합니다.  윌리엄스는 직전 경기였던 에인절스와의 원정 경기에서 5이닝 동안 7피안타 5볼넷 5실점하며 또 다시 아쉬운 투구를 했습니다. 부상 복귀이후 부진에 빠져 있다가 최근 두 경기 연속 또 다시 부진한 투구를 하고 있습니다. 지난 시즌 나아졌던 좌타자 상대 피안타율이 올 시즌 다시 .335까지 치솟으며 어려운 경기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제구도 지난 시즌과는 달리 불안한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워싱턴을 상대로는 올 시즌 6.1이닝 2실점 투구를 포함해 최근 상대전에서는 안정적으로 투구를 하고 있습니다.


워싱턴

워싱턴은 이번 선발 투수로 조 로스가 등판합니다. 조 로스는 직전 경기였던 신시내티와의 홈 경기에서 6.2이닝 동안 5피안타 2볼넷 1실점의 안정된 투구를 하며 시즌 3승째를 따냈습니다. 다시 선발로테이션에 합류한 이후 다저스전에서 부진한 모습을 보이기는 했지만 최근 세 경기 연속 호투하며 최근 세 경기 동안에는 17.1이닝 동안 단 1실점만 하는 호투를 펼치고 있습니다. 밸런스를 조정하며, 커맨드가 많이 좋아졌습니다. 주무기인 슬라이더도 제구가 잘 되다보니 다시 구사율을 높이는 모습입니다. 피츠버그를 상대로는 2016시즌 중간에 나와 2.2이닝 1실점 한 이후 처음인데, 조시벨에게 피홈런을 허용한 바 있습니다.

최종정리

이번에도 역시 워싱턴의 승리가 예상되는 경기입니다. 워싱턴 선발 조 로스는 밸런스 조정을 통해 최근 세 경기 단 1실점만 하는 최고의 피칭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피츠버그 타선의 부진한 상황을 고려하면 다시 한 번 좋은 경기를 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반면 피츠버그 선발 트레버 윌리엄스는 부상 복귀이후 좀처럼 제 페이스를 찾지 못하고 있는 모습입니다. 피홈런이 급증했고 좌타자 상대 약점을 극복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구위가 뛰어난 투수가 아니다 보니 정교한 제구가 필수적인데 최근 실투가 많아지고 있습니다. 상승세의 워싱턴이 승리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다만 전날 워낙 많은 홈런을 때려낸 것이 독이 될 수 있어 보입니다.

결론, 워싱턴 승.










ㅡㅡ지우지 말아 주세요 ㅡㅡ


온라인카지노 커뮤니티 일등!! 온카 https://onca888.com


온카888 

온카 


0 Comments
제목

  메뉴
  고레벨 회원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