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YANTHEME_dhcvz718
홈 > 커뮤니티 > 스포츠분석
스포츠분석

8월22일 MLB 분석 탬파베이 VS 시애틀

보헤미안 0 659 0 0


탬파베이

탬파베이는 지난 경기에서도 최지만 – 다노 – 더피로 이어진 중심 타선이 11타수 무안타로 침묵했습니다. 그나마 하위 타선과 함께 메도우즈가 타점을 만들어내며 4득점을 만들어냈습니다. 타격감이 침체되어 있기 때문에 투수들의 활약으로만 승을 이끌었던 최근 탬파베이의 모습입니다. 이번에도 찰리 모튼의 활약을 앞세워 리드할 것으로 전망합니다. 내일 탬파베이의 선발로 등판하는 찰리 모튼은 홈에서 12경기 동안 6승 3패 ERA 2,50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올 시즌 압도적인 활약을 해나가는 중이며, 8월 성적도 3경기 동안 1승 2패 ERA 2.70으로 활약 중입니다. 시애틀을 상대로 6이닝 4실점으로 찰리 모든 입장에서는 부진한 투구를 했는데 당시 원정 등판이었음을 감안하면 이번 홈그라운드에서는 다른 모습을 보일 공산이 큽니다.


시애틀

시애틀의 카일시거(3타수 2안타 3타점), 톰 머피(5타수 1안타 2타점)이 결정적인 타점을 때려내며 승을 이끌어냈습니다. 하지만 이번에 상대하는 찰리 모튼을 상대로는 대량 득점을 만들어내기 어려울 것입니다. 지난 맞대결에서도 카일 시거, 오스틴 놀라 등이 찰리 모튼을 상대로 활약하며 예상보다 많은 득점을 뽑아냈지만 팀은 결국 패배했었습니다. 그리고 이번에도 비슷한 흐름이 될 것으로 보입니다. 이번 시애틀의 선발 투수로 코리 기어린은, 탬파베이를 상대로 최근 5번의 맞대결에서 총 18실점을 하고 있는 중입니다. 이 중 3승 2패를 하고 있는데 비교적 적은 실점을 하고 있음에도 이와 더불어 탬파베이 투수진을 공략하지 못하며 1~2점 차 패배를 하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하지만 이번 시리즈에서는 시애틀 타선이 평소보다 각성하여 탬파베이 투수진을 공략해내고 있습니다. 이번에도 시애틀은 투수의 활약 보다는 타선의 활약이 두드러질 것으로 보입니다.

최종정리

탬파베이가 찰리 모튼의 투구를 앞세워 스립 패배는 면할 것입니다. 탬파베이 타선이 극도의 부진을 하고 있지만 탬파베이는 본래 타선의 힘으로 승을 거두던 팀이 아닙니다. 이번 경기에서도 투수진의 활약으로 연패를 끊어낼 것으로 전망다. 따라서 탬파베이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결론, 탬파베이 승.











ㅡㅡ지우지 말아 주세요 ㅡㅡ


온라인카지노 커뮤니티 일등!! 온카 https://onca888.com


온카888 

온카 


0 Comments
제목

  메뉴
  고레벨 회원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