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YANTHEME_dhcvz718
홈 > 커뮤니티 > 스포츠분석
스포츠분석

8월23일 MLB 분석 애틀랜타 vs 마이애미

보헤미안 0 701 0 0


애틀랜타


홈팀은 뉴욕메츠를 상대로 패배를 기록하고 있고, LA다저스를 상대로 2승 1패, 마이애미를 상대로 승리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애틀랜타는 최근 3연승을 기록하고 있어 팀 분위기는 매우 좋을 것으로 예상되고, 최근 5경기 3승 2패를 기록하고 있어 팀 경기력은 강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투타의 조화로 완승을 거둔 애틀랜타 브레이브스는 마이크 소로카(10승 2패 2.41)가 시즌 11승 도전에 나선다.
17일 다저스와의 홈 경기에서 6.2이닝 3실점의 투구를 하고도 불펜이 승리를 날려버렸던 소로카는 여전히 홈에서의 투구는 아쉬움을 남기고 있는 중이다.
이번 시즌 마이애미 원정에서는 22이닝 3실점 1자책이라는 압도적인 투구를 하고 있긴 하지만 홈이라면 조금 페이스가 떨어질수도 있다.
전날 경기에서 딱 3안타중 2홈런에 5득점으로 승리를 거둔 애틀랜타의 타선은 홈에서의 효율성은 타의 추종을 불허하고 있는 중이다.
2이닝을 무실점으로 막아낸 불펜은 이제 신뢰를 해도 좋을듯 하다.

마이애미


원정팀은 LA다저스를 상대로 승리를 기록하고 있고, 콜로라도를 상대로 3패, 애틀랜타를 상대로 패배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마이애미는 최근 4연패를 기록하고 있어 팀 분위기는 매우 무거울 것으로 예상되고, 최근 5경기 1승 4패를 기록하고 있어 팀 경기력은 매우 약한 것으로 예상됩니다.
선발 난조가 완패로 이어진 마이애미 말린스는 샌디 알칸타라(4승 11패 4.35)가 시즌 5승에 도전한다.
17일 콜로라도 원정에서 7이닝 2실점의 호투를 하고도 타선의 부진으로 패배를 당한 알칸타라는 최근 2경기 연속 7이닝 이상 3실점 이하의 호조를 이어가는 중 이다.
다만 원정에서의 기복은 여전히 심한 편인데 앞선 애틀랜타 원정의 4이닝 2실점 투구를 고려한다면 아무래도 고전 가능성이 높다.
전날 경기에서 마이애미 킬러 테이론의 투구에 철저하게 막히면서 7안타 무득점 완봉패를 당한 마이애미의 타선은 이번 시리즈에서 도통 힘을 쓰지 못하고 있는 중이다.
그나마 브링엄 혼자 3이닝을 버텨준 불펜은 운용에 숨통이 트일수 있을 듯.

애틀랜타의 승을 추천 드립니다.











ㅡㅡ지우지 말아 주세요 ㅡㅡ


온라인카지노 커뮤니티 일등!! 온카 https://onca888.com


온카888 

온카 


0 Comments
제목

  메뉴
  고레벨 회원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