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YANTHEME_dhcvz718
홈 > 커뮤니티 > 스포츠분석
스포츠분석

8월25일 K리그 분석 제주UTD VS FC서울

보헤미안 0 705 0 0


제주 유나이티드

제주유나이티드는 인천전 무실점을 통해 4경기 연속 멀티 실점 기록에서는 벗어났으나, 하위권 팀을 상대로도 아슬아슬하게 무실점을 기록할 정도로 불안한 경기력을 이어오고 있습니다. 공격진의 활약도 그리 좋지만은 않습니다. 공격의 핵심인 윤일록(LM, 23경기 8골 2도움)이 최근 3경기에서 침묵하고 있고, ‘주전 공격수’ 마그노(FW, 25경기 6골 2도움) 역시 최근 활약이 매우 저조할 정도 입니다. 직전 인천전에서는 아예 벤치로 밀려나기까지 했습니다. 여름 이적시장에서 오사구오나(FW, 4경기 1골)가 영입되었으나 아직 이 선수를 활용할 최적의 조합을 찾아내지 못한 상황인 듯 합니다. 최근 3경기에서 단 1골만 넣을 정도로 공격이 부진한 이유가 보이는 팀입니다. 다만 이 팀에게 희망적인 부분은 직전 시울전에서 4-2로 승리할 정도로 강한 모습을 보였다는 점입니다. 이번 시즌 2번의 서울전에서 1승 1무를 기록했을 정도로 나름 강한 면모를 보였습니다. 최근 서울의 컨디션도 그리 좋은 상황이 아니기에, 이들이 승점을 얻어낼 가능성이 아주 낮은 경기는 아닐 것입니다. 이번 제주UTD의 라인업으로 ‘서진수 – 오사구오나’, ‘윤일록 – 이창민 – 최현태 – 남준재’, ‘정우재 – 알렉스 – 최규백 – 박진포’, ‘오승훈’ 등을 예상할 수 있습니다.


FC 서울

FC서울은 최근 5경기 중 1경기를 무실점으로 마쳤고, 2경기에서 멀티 득점을 기록했습니다. 공격력이나 수비력 어느 것 하나 제대로 보여주지 못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주전 선수들의 부상 문제와 선수들의 컨디션이 무너진 것이 상당히 아쉬운 부분입니다. 공격진에는 직전 경기부터 페시치(FW, 17경기 9골)가 선발로 복귀했으나, 박주영(FW, 25경기 6골 5도움)이 부상으로 빠진 상태입니다. 박주영은 페시치보다 득점력은 떨어지지만 넓은 활동량과 창의적인 패스로 공격 전개에 핵심적인 역할을 하는 선수이며, 박주영이 빠지면서 서울은 최저 득점 2위인 성남보다 더 적은 슈팅을 기록할 수 밖에 없었습니다. 페시치가 복귀했음에도 긍정적인 변화를 장담할 수 없는 이유입니다. 이미 김원균(DC)의 부상으로 수비가 무너진 상황에서 공격 역시 부상 공백으로 인한 문제를 보이게 되었습니다. 이 팀은 최근 원정 4경기 중 단 1경기만 승리하고 3경기는 모두 패할 정도로 원정 성적이 좋지 않은 상황입니다. 특히 제주 유나이티드와의 원정에서 2-4로 대패했을 정도로 좋지 않은 기억도 가지고 있습니다. 이번 경기에서 그 실수를 반복하지 않으려 하겠으나, 현재의 스쿼드 상황에서는 팬들이 기대하는 경기력을 보이긴 어려울 전망입니다. 이번 FC 서울 예상 라인업으로 ‘페시치 – 박동진’, ‘고요한 – 정원진 – 오스마르 – 알리바예프 – 윤종규’, ‘김주성 – 정현철 – 황현수’, ‘유상훈’ 등이 꼽힙니다. 더불어 김원균(DC / 주전 선수 / 부상), 하대성(CM / 로테이션 / 부상), 고요한(AM / 주전 선수 / 경고 누적), 조영욱(FW / 로테이션 / 부상), 박주영(FW / 주전 선수 / 부상)의 결장 정보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최종정리

제주UTD가 현재 무승 행진을 거듭하면서 점차 팀 분위기가 가라앉고 있으나, 서울의 상황 역시 그리 좋지만은 않습니다. 특히 서울은 직전 제주 원정에서 크게 무너진 경험이 있기에 이번 경기에서는 조금 더 수비적인 성향을 보일 것입니다. 두 팀 모두 공격에서 아쉬운 모습을 보이며 승점을 나눠가질 것입니다. 두 팀의 무승부를 전망합니다. 더불어 언더(2.5점 기준) 양상의 결과를 예상합니다.

결론, 무승부/언더(2.5점 기준).











ㅡㅡ지우지 말아 주세요 ㅡㅡ


온라인카지노 커뮤니티 일등!! 온카 https://onca888.com


온카888 

온카 


0 Comments
제목

  메뉴
  고레벨 회원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