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YANTHEME_dhcvz718
홈 > 커뮤니티 > 스포츠분석 > 야구
스포츠분석

9월15일 MLB 분석 클리블랜드 vs 미네소타

보헤미안 0 776 0 0


클리블랜드


미네소타 트윈스와의 더블헤더 1차전 선발투수는 마이크 클레빙저가 출전한다.
직경기에서 이번 경기의 상대인 미네소타를 상대로 6.1이닝 2자책을 기록하며 시즌 11승째는 따낸 클레빙저는 최근 전반적인 흐름도 매우 좋은 수준이다.
클리블랜드 인디언스는 올 시즌 아메리칸리그 중부지구 2위를 기록중이다.
이번 경기 상대는 중부지구 1위인 미네소타 트윈스, 2위를 기록중인 글리블랜드지만 최근 원정에서의 연승과 더불어 홈 이점이 더해지는 만금 오히려 우위를 점친다.
더불어 이번 경기 선발투수는 마이크 클레빈저다.
올 시즌 11승 2패 2.72의 평균자책점을 기록하고 있는 만큼 홈에 서 좋은 구위가 예상된다.
글레빈저와 타선의 투타밸런스의 우위를 확실하게 점하고 있는 글리블랜드 우세가 예상된다.

미네소타


클리블랜드 인디언스와의 더블헤더 1차전 선발투수는 잭 리텔이라는 선수가 예정되어 있다.
시즌 ERA는 3점 초반대로준수한 수준이다.
불펜자원으로 매 경기마다 1~2이닝만을 소화해 왔기에 이번경기에서 정상적으로 이닝을 소화할지 의문이 드는 상황이다.
미네소타는 지난 홈에서 워싱턴 내셔널스를 상대로 2경기를 모두 패했다.
특히 직전 경기 워싱턴의 타선을 상대로 투수진들이 시종일관 흔들리는 가운데 12점을 내주며 무너졌다.
이번 경기 원정이라는 점과 클리블랜드를 상대로 상대 전적 열세를 기록중이라는 점이 불안해 보인다.
이번 경기 아직까지 선발투수가 확정되지 않은 상황이지만 클리블랜드 선발인 클레빈저를 넘어서기엔 역부족으로 보인다.

클리블랜드의 승을 추천 드립니다.











ㅡㅡ지우지 말아 주세요 ㅡㅡ


온라인카지노 커뮤니티 일등!! 온카 https://onca888.com


온카888 

온카 


0 Comments
제목

  메뉴
  고레벨 회원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