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YANTHEME_dhcvz718
홈 > 커뮤니티 > 스포츠분석 > 축구
스포츠분석

9월 16일 프리그1 04:00 [AS모나코 FC VS 올림피크 마르세유]

슬퍼용 0 594 0 0




AS모나코는 직전경기에서 스타라스부르와의 상대로 경기를 치르며 2대2로 무승부를 기록하였습니다. 전반전 슬리마니의 득점이 있었으며 추가적점까지 성공하셔 2대2의 무승부로 결과를 마무리 지었다. AS 모나코는 아직 시즌이 시작되고 나서 승리를 아직 거두지 못하고 있다. 공격적인 면에서는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지만 아무래도 수비진에서 부진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올 시즌 벌써 10골을 실점한 상태이다 주전선수들의 대거 이적으로 팀의 조직적으로 불안정한 상태로 경기를 뛰다보니 전체적으로 컨디션도 좋지 않으며 어수선한 상황에서 경기를 치르고 있다. 이번 상대가 마르세유이기 때문에 부족한 팀 조직력으로 승리를 이끌어가기에는 조금 어려움이있다.


 

원정팀인 마르세유는 생테티엔과의 경기에서 1대0으로 승리를 기록 하였다. 현재 리그 8위에 위치하고 있으며 아쉬운 이적 행보를 보였던 마르세유는 시즌 초반 어려움을 보이며 팀 경기력이 좋지 못했다. 올림피크 마르세유는 보카 주니어스의 다리오 베네데토 선수를 이번 이적시장에서 영입하였으며 이번 시즌 2골을 터트리며 빠르게 적응하는 모습을 보여주며 앞으로도 두 선수는 계속 출전할 여부를 가지고 있다. 현재 팀은 4-3-3 의 전술을 보여주며 팀의 밸런스 유지에 힘썻으나 아직 완벽한 호흡이 맞지 않기때문에 공격수와 수비수간의 간격이 쉽게 벌어지는 모습을 보여주었다. 니스전을 기점으로 팀은 리그 2연승을 기록하며 안정적인 수비진을 보여주고 있다.









ㅡㅡ지우지 말아 주세요 ㅡㅡ


온라인카지노 커뮤니티 일등!! 온카 https://onca888.com


온카888 

온카 


0 Comments
제목

  메뉴
  고레벨 회원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