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YANTHEME_dhcvz718
홈 > 커뮤니티 > 스포츠분석
스포츠분석

10월22일 세리에A 분석 브레시아 vs 피오렌티나

보헤미안 0 734 0 0

브레시아


2승4패로 리그 15위를 기록하고 있는 브레시아. 시즌 초반부터 유벤투스, 나폴리 같은 강팀을 연달아 만나며 연패에 빠졌다.
하지만 강팀 상대로도 1골차 승부를 펼치며 나름대로 선전하는 모습.
특히 징계가 끝나 돌아온 FW 발로텔리가 유벤투스 상대로 득점포를 가동하며 좋은 컨디션을 보여줬다.
FW 돈나룸마가 4골을 터뜨리며 세리에A 무대에서 결정력을 발휘하고 있고 FW 마트리 MF 데세나, 호물로 DF 가스탈델로 등 경험이 풍부한 베테랑들의 존재도 초반 선전을 펼치는데 긍정적인 영향을 주는 모습.
FW 토레고사 MF 트레몰라다 DF 마르텔라가 부상으로 이탈했지만 라인업 구성에 별다른 문제는 없어 보인다.
지난 경기에서는 대승을 기록했기에 이번의 경기 들어서도 분위기를 유지하면서 경기를 치를것으로 예상되고 있지만 현실적으로 승리를 기록하기는 다소 힘들것으로 예상되고 있는 상황이겠습니다.
상대는 또한 최근에 연승을 기록하고 있어서 먼저 선취골을 실점한다면 패배를 기록할 가능성 또한 상당히 높은 상황이라는 것을 알 수가 있겠습니다.

피오렌티나


원정에 나서는 피오렌티나다. 초반 4경기 2무2패에 그치며 승리를 기록하지 못했지만 홈에서 삼프도리아를 2-1로 꺾은 이후 3연승을 달리고 있다.
특히 자유계약으로 영입한 MF 리베리가 클래스를 입증하며 상대 수비진을 휘저어주고 있다는 것이 고무적.
리베리 효과로 FW 키에사까지 살아나면서 시너지효과를 내고있다.
젊은 팀에 높은 곳을 경험한 베테랑의 가세가 여러 좋은 효과를 주고 있는 만큼 초반 4경기 무승에도 경기력이 좋았던 피오렌티나의 상승세는 당연하지 않을 수 없어 보인다.
최근에는 기세좋게 연승을 기록하고 있어서 이번의 경기에서도 흐름을 유지하면서 경기를 치를 것으로 예상되고 있는 상황이겠습니다.
또한 상대팀과의 대결에서 상당히 좋은 모습들을 계속 보여주었기에 이번 경기에서도 비슷하게 이번 경기를 치른다면 충분히 승리를 기록할 수가 있을것으로 예상되고 있는 상황이겠습니다.

피오렌티나의 승을 추천 드립니다.












ㅡㅡ지우지 말아 주세요 ㅡㅡ


온라인카지노 커뮤니티 일등!! 온카 https://onca888.com


온카888 

온카 


0 Comments
제목

  메뉴
  고레벨 회원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