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YANTHEME_dhcvz718
홈 > 커뮤니티 > 스포츠분석
스포츠분석

10월22일 NHL 분석 필라델피아 vs 베가스

보헤미안 0 750 0 0

필라델피아


홈 팀인 필라델피아 플라이어스는 4연패를 기록하고 있다.
최악의 공격력이 이어지던 상황이었던 댈러스에게 조차 4실점을 기록하는 동시에 1득점만을 기록하는 것에 그치며 4-1 완패를 기록했던 직전 경기.
심지어, 1피리어드 션 커튜리어의 득점 이후 수많은 찬스 상황을 만들어냈으나 댈러스의 카운터 어택에 조금도 대응하지 못하고 무너졌던 모습이다.
필라델피아 플라이어스의 주전 골리 카터 하트 선수는 이번 시즌 2승을 기록하고 있으며 평균자책점 2.59, 세이브율 0.890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백업 골리 브라이언 엘리엇 선수는 지난 경기 캘거리 플레임스와의 경기에서 3-1로 패배를 기록하였습니다.
필라델피아 플레임스는 3득점 5어시스트를 기록하며 총 8개의 득점에 개입하며 팀의 공격을 리드하고 있습니다.

베가스


원정 팀인 베가스 골든나이츠는 2연승을 기록하고 있다. 아직까지 공격에서는 일부 주전 득점원들을 제외하고 좋은 수준의 활약을 보여주지 못하고 있으나, 그와는 반대로 주전 골리 플러리의 컨디션이 최고조 기록하며 2경기 도합 2실점만을 기록하고 있다.
베가스 골든나이츠는 현재 2연승을 달리고 있으며 지난 경기 피츠버그 펭귄스를 상대로 3-0 승리를 기록한 베가스 골든 나이츠는 마크 앤드레 플뢰리 골리의 활약으로 이 날 무실점 승리를 기록하였습니다.
마크 앤드레 플뢰리는 이 날 20세이브를 모두 성공시키며 무실점을 기록하였습니다.
플 스타스티,윌리엄 칼슨,마크 스톤 선수의 득점 지원으로 원정에서 3-0 승리를 기록하였습니다.
베가스 골든 나이츠는 최근 두 경기에서 승리를 기록하며 좋은 흐름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베가스 골든나이츠는 최근 5경기 중 4경기에서 승리를 기록하며 최근 기세에서 좋은 모습을 보이고 있는 베가스 골든 나이츠 입니다.
골든나이츠의 골리 마크 앤드레 플뢰리 주전 골리는 6승 2패 평균자책점 2.18,세이브율 0.934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베가스의 공격은 마크 스톤이 총 12개의 득점을 개입하며 팀의 공격을 리드하고 있으며 맥스 패시어티 선수는 8개의 어시스트를 기록하며 팀에 큰 기여를 하고 있습니다.
베가스의 최근 행보는 완벽한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베가스의 승을 추천 드립니다.












ㅡㅡ지우지 말아 주세요 ㅡㅡ


온라인카지노 커뮤니티 일등!! 온카 https://onca888.com


온카888 

온카 


0 Comments
제목

  메뉴
  고레벨 회원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