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YANTHEME_dhcvz718
홈 > 커뮤니티 > 스포츠분석
스포츠분석

10월22일 NHL 분석 댈러스 vs 오타와

보헤미안 0 696 0 0

댈러스


홈 팀인 댈러스 스타스는 5연패를 기록하고 있던 상황에서 직전 플라이어스와의 경기에선 4-1로 완승을 따내고 연패를 끊어내는 것에 성공했다.
가장 문제점이던 득점능력이 오랜만에 터져준 경기이기는 했으나 단순 공격 지표에서 또다시 최악의 수준을 기록했던 경기로서 상대 골리인 카터 하트의 부진이 매우 컸던 경기였다.
댈러스 스타스는 이번 시즌 2승 7패 연장전 1패를 기록하고 있으며 지난 경기 필라델피아 플라이어스를 상대로 원정 경기에서 4-1 승리를 기록하였습니다.
코리 페리 선수는 1득점 2어시스트,로페 힌츠 선수는 1득점 1어시스트를 기록하며 좋은 활약을 펼쳤습니다.
댈러스 스타스는 이 날 유효슈팅 16개를 기록하였지만 4득점에 성공시킨 모습을 보였습니다.
댈러스 스타스는 필라델피아 플라이어스에게 유효슈팅 39개 1득점을 허용하였습니다.
댈러스 스타스의 이 날 주전 골리 벤 비숍 선수가 출전하였으며 38세이브, 세이브율 0.913,GAA 2.57을 기록하며 좋은 경기를 진행하였습니다.
댈러스 스타스는 페이스오프승 21개를 기록하며 36-21 15개 뒤진 채 승리를 기록하였습니다.

오타와


원정 팀인 오타와 세너터스는 3연패를 기록 중이다. 현재 아르템 아니시모프, 루돌프 바르커스 라이언 캘러헌를 팀 내 부상자가 상당수가 존재하는 상황으로 기본적인 전력이 좋지 않은 오타와는 여러모로 부담감이 큰 상황이다
오타와 새너터스는 이번 시즌 1승 5패 연장전 1패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오타와 새너터스는 지난 경기 애리조나 카이오츠와의 경기에서 5-2 원정 경기 패배를 기록하였습니다.
블라디슬라브 나메스트 니코프, 크리스 티어니 선수가 득점을 성공하였으며 토마스 샤보트 선수는 유일한 어시스트를 기록하였습니다.
오타와 새너터스는 이 날 유효슈팅 36개를 기록하며 36-27 9개 앞섰지만 패배를 기록했습니다.

댈러스의 승을 추천 드립니다.












ㅡㅡ지우지 말아 주세요 ㅡㅡ


온라인카지노 커뮤니티 일등!! 온카 https://onca888.com


온카888 

온카 


0 Comments
제목

  메뉴
  고레벨 회원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