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YANTHEME_dhcvz718
홈 > 커뮤니티 > 스포츠분석
스포츠분석

브레시아 VS 피오렌티나

Sadthingnothing 1 688 0 0

올 시즌 승격팀 브레시아는 전체 6경기에서 2승 4패를 기록중이다. 지난 2경기 모두 패배한 가운데 전력과 경험의 아쉬움을 노출하고 있다. 홈 이점을 기대하는 브레시아지만 홈 2경기 모두 패배한 가운데 이번 경기 홈에서 큰 기대를 갖기 어렵다. 알프레도 돈나룸마가 6경기에서 4골을 기록중이지만 그 외에 위력적인 움직이는 선수가 부족한 만큼 이번 역시 돈나룸마에게 집요한 집중견재가 들어올 전망. 결국 돈나룸마가 이를 이겨낼 수 있느냐가 관건이지만 중원의 열세와 수비라인의 불안감이 큰 만큼 어려움이 예상된다.


피오렌티나는 올 시즌 전체 7경기 3승 2무 2패를 기록중이며 최근 3경기에서 내리 승리를 거뒀다. 분위기가 상당히 좋은 만큼 이번 경기 승격팀 브레시아를 상대로 적극적인 공격전개를 시도할 전망. 공격수 페데리코 치에사의 부상공백이 아쉽긴 하나 중원에서 에릭 풀가르와 베테랑 프랑크 리베리등이 안정적인 공격조율과 적극성을 보여주고 있다. 중원 허리싸움을 완벽하게 가져갈 가능성이 높으며 볼 점유율에서 완벽한 우위를 가져갈 전망. 분위기를 확실히 탄 피오렌티나의 우세를 점친다.


<코멘트>피오렌티나가 원정이지만 기세를 이어갈 가능성이 높다. 탄탄한 중원 라인업을 갖추고 있는만큼 전체적인 경기 주도권은 피오렌티나가 점하고 있다. 브레시아는 홈이지만 수비에서 여전히 불안하다. 중원까지 뺏기는 이번 경기 승리를 기대하기 어렵다. 












ㅡㅡ지우지 말아 주세요 ㅡㅡ


온라인카지노 커뮤니티 일등!! 온카 https://onca888.com


온카888 

온카 


1 Comments
싹다 2019.10.27 18:38  

축하합니다. 7 럭키포인트 획득!!

제목

  메뉴
  고레벨 회원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