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YANTHEME_dhcvz718
홈 > 커뮤니티 > 스포츠분석
스포츠분석

셰필드 유나이티드 VS 아스널

Sadthingnothing 1 701 0 0


승격팀 셰필드 유나이티드가 홈에서 아스널을 불러들인다. 최근 컵대회를 포함해 3경기 연속 승리가 없으며 설상가상 3경기 연속 골을 기록하지 못하고 있는 셰필드다. 이번 경기 아스널의 조직력 앞에 원활한 공격전개를 기대하기 어렵다. 그렇다고 홈에서 강한 모습을 보여주지도 못하는 가운데 홈 4경기에서 1승 3패를 기록중이다. 주측 공격수인 올리버 맥버니와 데이빗 맥골드릭의 부상이 장기화되는 가운데 공격의 해결책이 절실히 필요한 셰필드다.


아스널이 초반 흔들리는 전력을 정비한 가운데 최근 컵대회를 포함해 8경기 연속 패배가 없다. 유로파리그와 리그를 병행하는 가운데에서도 좋은 수비조직력을 바탕으로 연승을 달리고 잇다. 직전 경기 본머스를 상대로 홈 1-0 승리를 거두며 체력적인 열세를 조직력으로 극복했다. 공격수 피에르 오바메양의 놀라운 발 끝 감각이 돋보이며 8경기 7골로 맹활약을 하고 있다는 점 역시 고무적이다. 탄탄한 중원 라인업과 조직적인 수비라인 구축 역시 아스널의 장점. 승격팀 셰필드를 상대로 확실한 우위를 점친다.


<코멘트>셰필드가 전력과 경험에서 아스널에게 크게 밀린다. 아스널이 이번 경기에서도 중원의 다양한 전술 전개와 흔들리지 않는 탄탄한 수비력을 바탕으로 세필드를 코너로 몰아넣을 전망. 주력 공격수들 마저 부상으로 빠진 셰필드의 승리를 기대하기 어렵다. 











ㅡㅡ지우지 말아 주세요 ㅡㅡ


온라인카지노 커뮤니티 일등!! 온카 https://onca888.com


온카888 

온카 


1 Comments
싹다 2019.10.27 18:22  
1대0

축하합니다. 21 럭키포인트 획득!!

제목

  메뉴
  고레벨 회원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