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YANTHEME_dhcvz718
홈 > 커뮤니티 > 스포츠분석
스포츠분석

프로시노네 칼초 VS AS 리보르노 칼초

Sadthingnothing 1 606 0 0

프로시노네 칼초는 최근 2경기 연속 무승부로 리그내에서 18위를 달리고 있다. 직전 US 살레르니타나 1919와의 원정경기에서 전반전에 선제골을 실점하면서 분위기가 가라앉는상태로 보이고 있었다. 하지만 후반전에 미드필더에서 최 전방 공격수에게 정확한 스루패스가 연결되며 득점에 성공하며 무승부로 경기를 마칠수 있었다. 홈팀에서의 답답한 공방끝에 경기가 끝나 아쉬운 모습이 있는방면 프로시노네는 중위권의 팀과 대결을 하여 무승부를 이끌었다는 면은 홈에서 하위팀인 AS 리보르노 칼초와의 경기를 치르게 된다. 팀 내에서 풀 전력으로 경기를 임하게 될 예정이지만 최근 경기력이 너무 답답하여 전술적으로 변화를 주어 상대의 빈 공간을 파고 들어야 된다.


원정팀인 AS르보르노 칼초는 직전 AC 키에보 베로나와의 난투전 끝에 아쉬운 4대3으로 패배를 하였다. 전반전에 3점을 몰아치며 좋은 분위기를 이끌어갔지만 후반전에 선수들이 전반전에 비해 확실히 지쳐있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었다. 아쉬운 경기력이 되었음에는 틀림없지만 하루빨리 잊고 이번 경기에 힘을 써야한다. 리보르노 칼초는 전체적인 팀 분위기가 좋지 못하고 있다. 최근 5경기에서 1승 1무 3패로 부진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지만 최근들어 공격수들의 폼이 조금씩 살아나고 있는것을 볼수있다. 주요선수인 공격수들의 프로시노네 칼초와의 경기를 노리고 있다. 이번 경기를 승리하게 되면 리그에 최하위팀에서 벗어날수 있는 반등의 기회가 생긴다.


 

<코멘트>양팀모두 부진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어 양팀 서로 하위권을 벗어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경기가 될것입니다. 이번 경기에서 승리하게 된다면 최 하위에서 물러날수 있다. 양팀 가장 최근 전적은 0대0으로 무승부로 아쉽게 경기가 마무리 되었지만 그 전 경기인 프로시노네 홈에서의 경기에서는 5대1로 완파를 당한 기록이 있다. 최근 공격력이 살아나고있는 AS 리보르노 칼초를 최 하위권에 위치하고 있는 프로시노네 칼초가 넘어서기에는 어려움이 있을것이다. 












ㅡㅡ지우지 말아 주세요 ㅡㅡ


온라인카지노 커뮤니티 일등!! 온카 https://onca888.com


온카888 

온카 


1 Comments
싹다 2019.10.27 17:53  

축하합니다. 44 럭키포인트 획득!!

제목

  메뉴
  고레벨 회원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