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YANTHEME_dhcvz718
홈 > 커뮤니티 > 스포츠분석 > 하키
스포츠분석

11월8일 NHL 분석 토론토 vs 베가스

보헤미안 0 652 0 0

토론토


홈 팀인 토론토 메이플리프스는 직전 LA 스와의 경기에서 3-1 승리를 따내며 2연승을 기록하고 있다.
2연패 이후 2연승으로 팀 분위기 자체는 좋은 수준이지만 상대했던 두 팀의 흐름 자체가 매우 증지 않았다는 점도 감안해야 하는 상황.
다만 부상 명단에 올라있던 주전 센터 존 타바레스가 복귀한 상황으로 직전 경기서 득점 포인트 올리지는 못했으나 좋은 움직임을 보여주었다.
토론토 메이플리프스는 홈에서 경기를 펼치며 이번 시즌 8승3무5패를 기록하며 아틀란틱 디비전에서 3위를 차지하고 있다.
지난 경기에서 토론토는 LA 킹스를 상대로 3-1로 승리했고 오스톤 매튜스와 윌리암 닐란더가 각각 1득점 1어시스트를 기록했다.
이번 시즌 토론토 메이플리프스의 홈 기록은 5승3무2패를 기록중이다.
프레데릭 앤더슨은 이번 시즌 13번째 선발 등판을 나설 것이며 그는 8승2무2패를 기록하며 토탈 34골을 실점했다.
그는 평균 2.84의 실점률을 보이고 있으며 토론토 메이플리프스는 득점면에서 경기당 평균 3.44골을 기록하며 NHL 7위에 랭크되어 있다.

베가스


원정팀인 베가스 골든나이츠는 직전 콜럼버스 블루 재키츠와의 경기에서 2-1 승리를 따내며 2연패를 끊어냈다.
주전 골리 마크 안드레 플러리가 지난 경기들과는 다른 활약을 자랑하며 탑 퍼포머에 선정된 경기이기는 했으나, 이번 경기에서도 특점원들은 충분히 특정할만한 찬스 상황에서도 좋은 득점력을 보여주지 못하고 헤맸던 모습이다.
베가스 골든나이츠는 지난 화요일 콜럼버스와의 경기에서 1-2의 스코어로 아쉽게 패배했고 계속 원정 경기를 펼칠 예정이다.
이번 시즌 베가스 골든나이츠는 9승2무5패를 기록하며 퍼시픽 디비전 4위에 랭크되어 있다.
베가스 골든나이츠는 4경기 연속 원정 경기를 치르기 때문에 체력적으로 힘들 것이며 이번 시즌 원정에서는 5승2패의 좋은 승률을 기록하고 있다.
베가스 골든나이츠는 경기당 평균 34.1개의 슛팅을 기록하며 리그 5위에 랭크되어 있다.
마크 안드레 플러리는 이번 시즌 14번째 선발 골리로 나설 예정이다.
그는 이번 시즌 9승 1무 3패를 기록하고 있으며 한번의 셧아웃 승리를 기록했다.
그는 이번 시즌 토탈 32골을 실점했고 경기당 평균 2.40의 실점률을 보이고 있다
베가스 골든나이츠는 경기당 평균 2.88의 실점률을 보이며 리그 13위에 랭크되어 있다.

토론토의 승을 추천 드립니다.












ㅡㅡ지우지 말아 주세요 ㅡㅡ


온라인카지노 커뮤니티 일등!! 온카 https://onca888.com


온카888 

온카 


0 Comments
제목

  메뉴
  고레벨 회원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