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YANTHEME_dhcvz718
홈 > 커뮤니티 > 스포츠분석 > 하키
스포츠분석

11월8일 NHL 분석 시카고 vs 밴쿠버

보헤미안 0 664 0 0

시카고


홈 팀인 시카고 블랙호크스는 직전 산호세 샤크스와의 경기에서 4-2 패배를 기록했다.
최근 경기에서 대진운이 어느정도 잘 따라준 상황이었음에도 최금 초반부 주전 경쟁력에서 상대에게 밀리는 경우가 많아 승기를 잡아내지 못하고 있는 블랙호크스다.
홈 팀 시카고 블랙호크슨느 마지막 경기에서 산호세 샤크스에게 4-2로 패배를 하였다.
2피리어드에서 16분 58초안에 3골이라는 골을 허용하였으며 팀내 선수 던컨키스가 시즌 첫골을 기록하였지만 경기는 패배하였다.
이날 골리 로빈 레너는 31개의 슈팅중 27개의 세이브를 보여주었다.
홈 팀 시카고 블랙호크스는 이전경기 산호세 샤크스와의 경기에서 패배를 하면서 시즌기록 4승 10패를 기록중이다.
7경기중 5경기를 패배하였다.
팀네 주축 패트릭 케인은 현재 13점포인트를 회득하고있다 4골 9어시스트를 기록중이다.
팀내 선두를 달리고있다.
팀내 골리 코리 크로포드는 올시즌 성적이 좋지않다.
현재 한경기당 평균실점을 3.74를 기록하고 있다.
또한 다른골리 로빈 레너는 한경기당 평균실점을 2.33실점을 기록중이다.
홈 팀 시카고 블랙호크스는 한경기당 평균득점을 2.36골을 득점하고있으며 평균실점은 3.07점을 허용중이다.

밴쿠버


원정 팀인 밴쿠버 커넉스는 직전 세인트루이스 블루스와의 경기에서 2-1패배를 기록했다.
주전 골리 마크스트롬의 대활약으로 낮은 실점을 기록하고 승부를 연장까지 끌고가는 것에는 성공했으나 얼마 전가지 매우 좋은 활약을 보여주던 보이저, 수터등의 공격 옵션들이 이번 경기에선 전혀 활약해주지 못했다.
원정 팀 밴쿠버 커넉슨느 현재 9승 6패를 기록중이다.
밴쿠버 커넉스를 승리를 이끄는 이는 공격수 엘리아스 페테르손의 의해 승점선두를 달린다해도 과언이 아니다.
20포인트를 올렸으며 올 시즌 6골과 14어시스트를 기록중이다.
또한 브록 보저는 7골로 팀에서 골 선두로 달리고있으며 그 중 3골이 파워플레이 공격상황에서 나온거였다.
또한 팀 골리 대처 뎀코로부터 한경기당 평균 실점을 1.78골을 허용하고있으며 다른골리 제이콤 마크스토름은 한경기당 2.45골을 허용하고있다.
원정 팀 밴쿠버 커넉스는 한경기당 평균득점을 3.47득점을 올리고 있으며 한경기당 평균실점을 2.33골을 허용중이다.

밴쿠버의 승을 추천 드립니다.












ㅡㅡ지우지 말아 주세요 ㅡㅡ


온라인카지노 커뮤니티 일등!! 온카 https://onca888.com


온카888 

온카 


0 Comments
제목

  메뉴
  고레벨 회원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