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YANTHEME_dhcvz718
홈 > 커뮤니티 > 스포츠분석 > 하키
스포츠분석

11월9일 NHL 분석 디트로이트 vs 보스턴

보헤미안 0 611 0 0


디트로이트


홈 팀인 디트로이트 레드윙스는 직전 뉴욕 레인저스와의 경기에서 5-1 완패를 기록.
최근 12전 1승 11패라는 최악의 성적이 이어지고 있다.
그 어떠한 부분에서도 강점을 보여주지 못하고 경기력 자체도 압도당하는 모습을 보었던 레드스다.
디트로이트 레드윙스는 이번 시즌 실망스러운 경기력을 보이고 있으며 공겨과 수비 모든 면에서 시급히 문제점을 해결 할 수 있어야 할 것이다.
직전 경기에서 디트로이트는 뉴욕 레인저스에게 무려 5골을 실점하며 5-1로 패배했고 끔찍한 경기력을 보였다.
이번 시즌 디트로이트 레드윙스의 성적은 4승1무12패 최악의 결과를 기록중이다.
앤서니 만타는 이번 시즌 디트로이트에서 9득점 6어시스트를 기록했고 타일러 베르투지는 8개의 어시스트를 기록했다.
지미 하워드는 이번 시즌 단 2번의 승리만을 기록했고 88.7%의 세이브율을 보이며 경기당 평균 3.99의 실점률로 좋지 못한 시즌을 보내고 있다.

보스턴


원정 팀 보스턴 브루인스가 몬트리올 커내이디안스와의 경기에서 5-4로 패배를 한뒤 디트로이트로 향하고 있다.
이경기에서 보스턴 브루인스는 데이비드 파스트락, 코너 클리프턴, 안데르스 비요크, 숀 쿠랄리가 골을 넣었지만 만만치 않은 몬트리올 팀을 이기기에는 역부족이었다 보스턴 브루인스 골리 투우카 라스크는 몬트리올의 31개의 슈팅중 5골을 허용하며 골리성적에 올 시즌 첫 패배를 하였다.
원정팀인 보스턴 브루인스는 직전 몬트리올 캐나디언스와의 경기에서 5-4 패배를 기록하며 6연승을 마감했다.
이번 경기에서도 1피리어드 데이비드 패스트라의 파워 플레이 득점을 비롯.
압도적인 공격력을 자랑했으나 골리인 투카 라스크가 무너지는 모습을 보였다.
보스턴은 지난 마지막 경기에서 몬트리올과의 경기에서 5-4의 스코어로 아쉽게 패배했다
보스턴 브루인스는 시즌 2번째 패배를 허용했고 여전히 11승2무2패를 기록하며 1위 자리를 지키고 있다
다비드 파스트라낙은 이번 시즌 15득점 15어시스트를 기록하고 있으며 팀내 최고 공격 포인트를 기록했다
브래드 멀챈더는 18어시스트를 기록하고 있다 골리 투카 라스크는 이번 시즌 이미 7번의 승리를 기록했고 경기당 평균 1.88의 실점률로 93.6%의 높은 세이브율을 기록중이다.

보스턴의 승을을 추천 드립니다.











ㅡㅡ지우지 말아 주세요 ㅡㅡ


온라인카지노 커뮤니티 일등!! 온카 https://onca888.com


온카888 

온카 


0 Comments
제목

  메뉴
  고레벨 회원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