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YANTHEME_dhcvz718
홈 > 커뮤니티 > 스포츠분석
스포츠분석

11월10일 NHL 분석 아일랜더스 vs 플로리다

보헤미안 0 693 0 0

아일랜더스


홈 팀인 뉴욕 아일랜더스는 직전 피츠버그 펭귄스와의 경기에서 연장패를 기록했다.
그 이전 경기력에서 공격 부문이 상당히 아쉬웠던 아일랜더스지만 이번 경기만큼은 피츠버그의 골리 머레이를 상대로 초반부부터 후반부까지 계속해서 몰아붙이는 것에 성공했던 모습.
하지만 3피리어드에만 3실을 허용하는 어이없는 실책으로 연장에서 패배를 기록했던 모습이다.
홈 팀 뉴욕 아일랜더스는 이전경기 피츠버그 펭귄스와의 경기에서 4-3으로 패배를 하였다.
3피리어드까지 3-0으로 앞서간 피츠버그 펭귄스는 다시 동점을 만들었다.
홈 팀 뉴욕 아일랜더스는 이경기에서 골을 넣은 선수는 케이지 시지카스,칼 클루터벅,아담 펠레흐는 골을 기록하였다.
또한 팀 골리 세미온 바라모프는 이날 39개의 슈팅중 4골을 허용하였다.
현재 홈 팀 뉴욕 아일랜더스의 시즌기록은 11승 4패를 기록중이다.
하지만 이번 패하기전까지 10연승을 기록하고있었다.
팀 내 선수중 조시 베일리가 12점 포인트를 가지고있다.
또한 이번시즌 6골을 기록한 매튜 바르잘이 기록하고 있으며 디펜던 투스는 어시스트를 7개를 기록중이다.
팀 골리 세미온 바르모프는 현재 골리성적을 5-2-1을 기록중이며 평균실점은 2.37골을 허용중이며 백업골리 토마스 그리스는 한경기당 실점을 2.00을 기록중이며 골리 성적은 6-1 기록중이다.

플로리다


원정팀인 플로리다 팬서스는 직전 워싱턴 캐피탈스와의 경기에서 5-4 연장패를 기록했다.
수비력에서의 문제로 매우 아쉬운 패배를 기록하기는 했으나 워싱턴을 상대로 초반부 공격에서 전혀 밀리지 않는 저력을 자랑하며 다득점에 성공했던 모습이다.
원정 팀 플로리다 팬서스 이전경기는 워싱턴 캐피탈스와의 경기에서 5-4로 패배를 하였다.
이경기에서 득점한 선수는 프랭크 바트라노,브렛 코놀리,알렉산더 바르코프,에브게니 다도노프 등 4명의 선수가 모두 골을 넣으며 공격적인 모습을 보여줬다.
골리 세르게이 보브로프스키는 이경기에서 31개 슈팅중 5골을 허용하였다.
현재 원정 팀 플로리다 팬서스는 시즌기록 7승 8패를 기록중이며 팀 내 주축선수 조나단 휴버더우는 19포인트를 획득중 9골 팀 득점선두이며 올 시즌 파워플레이 공격상황에서는 한골도 기록하지 못하였다.
알렉산더 바르코프는 어시스트를 16개를 기록하고있다.
파워플레이 공격상황에서 어시스트를 4개 기록하고있다.
팀 내 주전골리 세르게이 보브로프스키가 이번 시즌 한경기당 평균골을 3.50골을 허용하고 있으며 골리성적 6-2-4를 기록중이다
팀내 백업골리 샘 몽템베르는 현재 골리성적 1-1-1을 기록중이며 한경기당 평균실점을 2.81골을 허용중이다.

뉴욕아일랜더스의 승을 추천 드립니다.












ㅡㅡ지우지 말아 주세요 ㅡㅡ


온라인카지노 커뮤니티 일등!! 온카 https://onca888.com


온카888 

온카 


0 Comments
제목

  메뉴
  고레벨 회원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