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YANTHEME_dhcvz718
홈 > 커뮤니티 > 스포츠분석 > 축구
스포츠분석

11월11일 세리에축구분석 유벤투스 FC(홈) vs AC 밀란

보헤미안 0 605 0 0

&유벤투스 FC& 

유벤투스는 직전 로코모티브 원정에서 아론램지와 더글라스 코스타의 골로 1대2로 승리했습니다. 이번경기에서는 AC밀란을 홈으로 불러서 리그1위를 탈환하려 노력할 것입니다.지난경기 골을 넣은 더글라스코스타를 공격형 미드필더진으로 램지를 우측윙어 미드필더로 기용하고 리그에서는 탑인 선수들인 크리스티아누 호날두와 곤살로 이과인 원투펀치로 AC밀란을 공격할 것입니다. 혹시라도 크리스티아누 호날두가 나오지 못하더라도, 파울로 디발라 선수가 경기력이 건재한만큼 충분히 홈에서 좋은 전력을 유지하고 있습니다.최근 유벤투스의 득점력이 폭발적이지는 않지만 매 경기마다 최소 1골 이상씩은 해주고 있고,무엇보다 유벤투스에는 공격력 옵션이 다양합니다. 최근 호날두의 컨디션이 나쁘지않고 전경기 1도움을 기록했기에 이번 AC밀란전에서도 그의 활약을 기대하는 홈팬들이 많을 것입니다. 호날두가 못나온다면 이과인-파울로 디발라 2명의 선수가 충분히 시너지 효과를 내줄수 있습니다.


#AC 밀란# 

AC밀란은 직전 경기 라치오를 상대로 홈에서 1대1 대등한 경기를 보이고 있었지만, 후반 83분 호아킨 코레아의 역전골로 인해서 패배를 당했던 AC밀란입니다. AC 밀란의 부상자 현황으로는 미드필더에서는 카스티예흐가 결장하고 수비에서는 무사치오의 부상 이외에 별 다른 전력 누수가 없습니다. AC밀란은 컵경기를 치루지 않았기에 체력적인 부분에서 근소한 우위를 점할 것으로 보여진다는 점은 긍정적입니다. 하지만 유벤투스와의 맞대결에서는 열세를 벗어나지 못하고  있으면서, 최근  감독 교체 이후에도 뚜렷한 경기력 효과를 누리지 못하고 있다는 점은 이번경기를 앞두고 상당히 불안한점입니다.


축구최종분석

양팀은 최근 경기력에서는 큰 차이를 보이고 있습니다. 최근 맞대결에서도 유벤투스가 5전 전승으로 최근 5번의 맞대결에서도 우위를 점해왔고, AC밀란은 원정에서 갈수록 기복이 있는 모습으로 주포 피옹테크를 제외한 나머지 선수들의 분발이 필요합니다. 그에 반면 유벤투스는 크리스티아누 호날두가 나오지 않더라도, 곤살로 이과인-파울로 디발라 선수들이 건재하고, 직전경기에서 더글라스 코스타가 살아난 모습을 보여주면서 공격에서 다양한 옵션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유벤투스는 이번경기에서 홈 경기 이점을 극대화하여 경기 주도권에서 우세한 경기력을 충분히 펼칠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홈팀 유벤투스 승을 추천 드립니다.

 












ㅡㅡ지우지 말아 주세요 ㅡㅡ


온라인카지노 커뮤니티 일등!! 온카 https://onca888.com


온카888 

온카 


0 Comments
제목

  메뉴
  고레벨 회원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