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YANTHEME_dhcvz718
홈 > 커뮤니티 > 스포츠분석 > 축구
스포츠분석

11월11일 라리가축구분석 레알베티스 vs 세비야 FC

보헤미안 0 684 0 0

&레알 베티스& 

베티스는 레알 마드리드 원정에서 끈질긴 5백 수비로 결국 0대 무승부를 이끌어냈습니다. 경질 위기로 몰려 있던 루비 감독이 이번 경기에서는 의외로 공격축구에 전술을 버리고 선택한 전술은 수비적으로 상당히 안정감을 보일수 잇는 5백으로 실리적인 경기운영으로 경기 위기에서 어느정도 만회할수 있는 목적을 달성해낸 상황입니다. 하지만, 최근 1승 1무로 벼랑 끝에서 경기력이 살아나긴 했지만 , 이번 안달루시아 더비매치에서 패할 경우에는 경질될 가능성을 무시할 수 없을 전망입니다. A매치 휴식기 직전의 홈 더비인데다, 리그는 하위권인 리그 15위로 분발이 요구되는 만큼 이번경기에서는 공격에서 확실히 총공세로 나오는 밑그림이 그려집니다. 미드필더에서는카르발류-카프툼-J. 가르시아가 모두 부상으로 빠지면서 미드필더에서 불안한 요소는 여전합니다. 레알 원정에서 무실점을 기록하긴 했지만, 홈에서 공세를 취할 땐 어김없이 수비불안을 노출해 왔다는 점은 문제점으로 지목되고 있습니다.


#세비야 FC# 

세비야는 주중 유로파리그 원정에서 뒤들랑주를 5대2로 격파하면서 안정적인 경기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직전경기에서 거의 2군에 가까운 라인업을 가동했음에도 불구하고,세비야의 두터운 선수층이 호재로 보여집니다. 특히 손쉬운 승리를 거두고 돌아온 상황에서 3일 간격으로 원정 2연전을 소화 중이긴 하지만, 대부분의 주요선수들은 이번경기에서 체력을 충분히 아껴둔 만큼 원정 후유증은 크지 않을 것으로 보여집니다. 세비야는 올시즌 리그앙에서 건너온 DF 카를루스(전 낭트), 쿤데(전 보르도)가 기대 이상으로 중앙 수비에서 상당히 잘해주고 있어 수비진의 불안요소는 크지 않아 보입니다. 역시나 이 팀의 문제는 최전방인데, 공격에서 더 용(리그 1골) 이 부진하고 있고,치차리토(리그 1골)도 기복에 따른 원톱 포지션의 무게감이 부족합니다. 주중 유로파리그에서 2골1도움을 기록한 다부르가 아직도 로페테기 감독과 미묘한 관계를 유지중인 만큼 리그에서는 나오기 힘들것으로 판단됩니다. 이번경기에서는 치차리토가 선발로 출격이 예상됩니다. 치차리토가 공격에서 잘 풀리는 날엔 아주 날카로운 모습을 보여준다는 점에 기대를 걸어볼 만합니다. 그리고 세비야에서 에이스로 거듭나고 있는 루카스 오캄포스 선수가 리그에서 4골을 기록하고 있고, 세비야는 올시즌 최고의 영입으로 판단되고 있습니다.


축구최종분석

이번경기에서는 올시즌 전력에서 확실히 공백을 잘 메꾼 원정팀 세비야가 근소하게 우위를 보일수 있습니다.양팀은 올 시즌에도 어김없이 치열한 공방전이 예상되는 안달루시아 더비전 경기입다. 특히 베티스는 중원과 수비에서 상대에 비해서 불안한 요소가 있습니다.그에 반면, 세비야는 원정에서 보여주고 잇는 경기력이 지난시즌보다 훨씬 좋아지고 있는점을 감안하면 원정팀 쪽에 좀 더 승산이 있다고 봐야 합니다. 안달루시아 더비 특성 치열한 경기로 판단되고 있습니다.

세비야 2.5 오버를 추천 드립니다.












ㅡㅡ지우지 말아 주세요 ㅡㅡ


온라인카지노 커뮤니티 일등!! 온카 https://onca888.com


온카888 

온카 


0 Comments
제목

  메뉴
  고레벨 회원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