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YANTHEME_dhcvz718
홈 > 커뮤니티 > 스포츠분석 > 축구
스포츠분석

11월11일 프랑스축구분석 마르세유 vs 올랭피크

보헤미안 0 652 0 0

&올랭피크 드 마르세유&

올랭피크 마르세유는 리그 12경기에서 5승4무3패로 프랑스 리그앙 7위를 기록 중입니다. 직전경기 릴의 자책골로 인해 운이 좋은 승리를 기록한 마르세유입니다. 이번경기 알바로 곤살레스 소베론이 이번경기 출전가능함에 따라서 마르세유 감독인 안드레 빌라스보아스 감독은 수비라인에서의 변화를 줄 것으로 판단되고 있습니다. 현재 수비에서 부바카르 카마라가 핵심으로 판단되고 있기에 카마라를 중심으로 상손 및 론기어와 함께 미들진에서 수비를 함께 볼것입니다. 하지만, 그동안 마르세유는 리옹과의 맞대결에서는 열세를 보이고 있었던점을 감안하면 이번경기에서 상당히 고전할수 있습니다. 

#올랭피크 리옹# 

리옹은 리그 12경기에서 4승4무4패로 리그앙 리그 12위를 기록중입니다. 이전 벤피카의 원정에서는 2대1로 패배한 뒤 그이후에는 ,리그2연승을 기록했고, 직전 챔피언스리그 리옹홈에서는 벤피카를 상대로 3대1로 기분 좋은 승리를 가져가면서, 리매치 대결에서 복수를 확실하게 해줬습니다. 특히 이날 벤피카전에서 간만에 3골이나 터졌고,요아킴 안데르센, 부상투혼을 했던 멤피스 데파이, 후반교체된 베르트랑 트라오레가 한골씩으로 팀의 분위기도 더욱 고조된 리옹입니다.



축구최종분석

리옹의 문제는 데파이가 직전 경기에서 부상투혼까지 했지만, 이번경기에서는 부상으로 이탈하게 됬습니다. 그동안 팀내 최고 평점을 기록중이던 데파이가 지난 벤피카전 부상을 당했습니다. 리옹은 최전방에서는 무사 뎀벨레를 원톱으로 내세울 예정입니다. 상대가 최전방에서 윙이 약한만큼 그점을 노리지 않을까 판단됩니다. 하지만, 체력적인 부담은 오히려 마르세유에게 그동안 열세를 보였던 경기에서 달라진 모습을 보여줄수 있습니다. 양팀은 이번경기에서 난타전으로 나올수 있습니다.

올랭피크 리옹 2.5 오버를 추천 드립니다.











ㅡㅡ지우지 말아 주세요 ㅡㅡ


온라인카지노 커뮤니티 일등!! 온카 https://onca888.com


온카888 

온카 


0 Comments
제목

  메뉴
  고레벨 회원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