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YANTHEME_dhcvz718
홈 > 커뮤니티 > 스포츠분석 > 농구
스포츠분석

11월11일 NBA 분석 LA레이커스 VS 토론토

보헤미안 0 624 0 0

LA 레이커스

LA레이커스는 직선 경기였던 마이애미와의 홈 경기에서 95-80으로 승리하며 개막전 패배 이후 7연승 행진을 이어 갔습니다. 시즌 초반 인상적인 경기력을 보이던 마이애미와의 경기였지만 강력한 수비로 마이애미를 무너뜨렸습니다. 마이애미가 백투백 일정으로 인해 체력적으로 어려움이 있기도 했지만 레이커스의 달라진 수비력이 인상적이었습니다. 공격에서는 여전히 데이비스와 르브론 제임스 중심의 공격이었지만 두 선수는 마이애미의 탄탄한 수비벽을 무너뜨리는 치트키였습니다. 두 선수는 51득점을 합작하기도 했습니다.


토론토 랩터스

토론토는 직전 경기였던 뉴올리언스 원정 경기에서 122-104로 승리하며 2연승에 성공했습니다. 1쿼터는 30-30으로 마무리 했지만 2쿼터 벤치에서 출발한 노먼 파웰이 15득점을 올리며 팀 공격을 주도했고, 2쿼터에만 득실차 마진 +22점을 기록하며 일찌감치 승기를 잡았습니다. 주전 라인업에서는 시아캄이 44득점 10리바운드를 기록하며 에이스 역할을 톡톡히 해주었고 애누노비도 21득점을 기록했습니다. 평소보다 높은 공격 점유율을 기록할 수 밖에 없었는데, 이날 라우리와 이바카가 부상을 당하며 어쩔 수 없는 상황에서도 흔들림 없는 득점 행진을 보여주었습니다.

최종정리

LA 레이커스는 이번 경기에서 라존 론도가 복귀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당장 주전라인업에서 도움을 주기는 어렵겠지만, 르브론 제임스가 벤치로 갔을때 론도의 게임 리딩은 경기를 더욱 풍성하게 해줄 수 있을 것입니다. 무엇보다 르브론 제임스와 앤써니 데이비스의 1:1 능력이 워낙 뛰어납니다. 쿠즈마도 점차 컨디션을 끌어 올리고 있고 대니 그린, 브래들리 등 백코트진의 선수들도 쏠쏠한 활약을 해주고 있습니다. 반면 토론토는 위기에 처해있습니다. 지난 경기에서 승리하기는 했지만 라우리와 이바카가 부상을 당하며 당분간 결장 할 것으로 보입니다. 시아캄이 좋은 모습을 보이고 있기는 하지만 데이비스와 매치업을 이루었을 때 과연 이전 경기들과 같은 경생력을 보여줄 수 있을지는 의문이기도 합니다. 밴플리트는 기복이 심한 선수로 매 경기 활약을 기대하기 어려운 자원입니다. 이바카의 부상으로 부담이 커진 가솔은 예년에 비해 확실히 코트 지배력이 떨어져 있습니다. 이번 경기는 LA 레이커스의 무난한 승리가 예상됩니다.

결론, LA레이커스 승.












ㅡㅡ지우지 말아 주세요 ㅡㅡ


온라인카지노 커뮤니티 일등!! 온카 https://onca888.com


온카888 

온카 


0 Comments
제목

  메뉴
  고레벨 회원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