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YANTHEME_dhcvz718
홈 > 커뮤니티 > 스포츠분석 > 농구
스포츠분석

11월12일 NBA 분석 보스턴 VS 댈러스

보헤미안 0 695 0 0

보스턴 셀틱스

보스턴은 직전 경기였던 샌안토니오와의 원정 경기에서 135-115로 승리하며 개막전 패배 이후 파죽의 7연승 행진을 이어갔습니다. 홈에서 강한 샌안토니오를 상대로 가비지 타임 동반 대승을 거두었다는 것은 놀라운 일이였습니다. 샌안토니오의 장점인 중거리 지역에 대한 강한 압박이 효과를 봤고 특히 상대 에이스라 할 수 있는 알드리지를 단 3득점으로 막아낸 것이 컸습니다. 공격에서는 제일런 브라운이 30득점을 올리고 켐바 워커, 테이텀 등 백코트진의 고른 활약이 이어졌습니다. 하지만 이날 시즌 초반 좋은 활약을 펼치던 헤이워드가 왼손 골절 부상을 당하며 이탈했습니다. 장기 부상이 유력해 보입니다.


댈러스 매버릭스

댈러스는 직전 경기였던 멤피스 원정 경기에서 138-122 대승을 거두었습니다. 백투백 일정이었고 포르징기스가 휴식을 취한 가운데에서도 멤피스를 압도하는 경기력을 보였습니다. 특이 할 만한 점은 원정 성적인데, 댈러스는 지난 시즌 원정 승률이 22%에 그쳤던 팀이고 백투백 일정 두 번째 경기 성적이 최근 3년간 8승 36패에 그칠 정도로 백투백 일정 두 번째 경기에 큰 의미를 두지 않는 스타일 입니다. 주전 대결에서는 돈치치가 트리플더블급 활약을 하며 수월하게 경기를 풀어나갔고 델론 라이트, 팀 하더웨이 주니어, 제일런 브런슨 등이 나선 벤치 대결 구간도 코트 주도권을 완전히 잡은 경기였습니다.

최종정리

댈러스는 올 시즌 원정에서 4승 무패의 성적을 거두고 있습니다. 부상자 없이 이번 경기를 치르게 되는데, 2년차에도 여전히 팀을 이끌고 있는 돈치치와 지난 경기 휴식을 취한 포르징기스가 주전 라인업을 이끌고 있고 벤치 대결 구간에서의 경기력도 꽤 괜찮은 팀입니다. 보스턴은 최근 7연승 행진을 이어가고 있지만 주전 센터인 켄터의 부상과 지난 경기 헤이워드의 부상으로 인해 전력이 약화되어 있습니다. 여전히 백코트진의 경쟁력은 보스턴이 우세를 보이지만 헤이워드의 부상으로 인해 높이 싸움에서 더욱 어려움이 예상됩니다. 거기에 벤치 대결 구간은 댈러스가 압도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원정이지만 댈러스가 승리를 노려 볼 만한 경기가 될 것입니다.

결론, 댈러스 승.












ㅡㅡ지우지 말아 주세요 ㅡㅡ


온라인카지노 커뮤니티 일등!! 온카 https://onca888.com


온카888 

온카 


0 Comments
제목

  메뉴
  고레벨 회원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