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YANTHEME_dhcvz718
홈 > 커뮤니티 > 스포츠분석 > 농구
스포츠분석

11월12일 NBA 분석 샌안토니오 VS 멤피스

보헤미안 0 660 0 0


샌안토니오 스퍼스

샌안토니오는 직전 경기였던 보스턴과의 홈 경기에서 115-135로 홈에서 대패를 당하고 말았습니다. 경기 초반부터 상대에게 밀리며 경기 내내 끌려가는 경기를 하다가 20점차 대패를 당하고 만 것입니다. 상대의 중거리 지역 압박을 이겨내지 못했습니다. 드로잔이 22득점을 올리며 분전했지만 알드리지가 단 3득점을 올리는데 그쳤고, 상대의 빠른 공격에 수비 역시 쉽게 무너졌습니다. 올 시즌 들어 알드리지의 기복이 심한 모습인데 노쇄화가 역력한 모습입니다. 경기의 중심이 이제는 백코트진으로 확연히 넘어간 샌안토니오의 상황입니다.


멤피스 그리즐리스

멤피스는 직전 경기였던 댈러스와의 홈 경기에서 122-138로 패하며 다시 2연패에 빠졌습니다. 백투백 일정에 따라 올 시즌 팀 공격을 이끌었던 자 모란트가 휴식을 취하며 공격이 원활하지 않았고, 팀의 약점이 되고 있는 수비가 쉽게 뚫리며 상대에게 무려 138점이나 허용했습니다. 특히 벤치 대결구간에서 한 없이 밀린 것이 아쉬웠습니다. 평균 실점이 120.1점이나 되서는 좋은 성적을 거두기는 쉽지 않은데 리빌딩을 하고 있는 팀이라 수비 조직력을 갖추기 위해서는 좀 더 시간이 필요해 보입니다.

최종정리

샌안토니오는 포포비치 감독의 철학에 따라 여전히 중거리 지역에서의 공격 패턴이 많은 팀이지만 알드리지의 노쇄화가 역력한 상황이고, 백코트진의 전력이 좋아지며 변화의 시기를 맞고 있습니다. 최근 들어 고전하는 것도 상대의 노골적인 중거리 지역 압박에 기인하고 있습니다. 디죤테 머레이가 복귀하고 데릭화이트, 패티 밀스 등 나름대로 좋은 백코트진을 보유하고 있어 해결점을 찾아나갈 것으로 보입니다. 반면 멤피스는 자 모란트, 자렌 잭슨 주니어 주축으로 리빌딩을 하고 있는 팀으로 아직까지 약점이 너무 많습니다. 거기에 발렌슈나스까지 출전 시간 제한 조치로 인해 충분한 출전 시간을 가져가지 못하며 전력은 더욱 약화되어 있습니다. 3쿼터까지는 좋은 경기력을 보이다가도 4쿼터만 되면 고전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번 경기 역시 3쿼터까지 선전합니다. 해도 4쿼터 승부처에서 밀릴 가능성이 높습니다. 샌안토니오의 승리를 전망합니다. 다만 11의 핸디라면 멤피스쪽을 노려보는 것이 좋을 듯 하고, 언오버도 노려볼 만한 경기입니다.

결론, 샌안토니오 승.











ㅡㅡ지우지 말아 주세요 ㅡㅡ


온라인카지노 커뮤니티 일등!! 온카 https://onca888.com


온카888 

온카 


0 Comments
제목

  메뉴
  고레벨 회원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