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YANTHEME_dhcvz718
홈 > 커뮤니티 > 스포츠분석 > 농구
스포츠분석

11월12일 NBA 분석 클리퍼스 vs 토론토

보헤미안 0 726 0 0

클리퍼스


LA 클리퍼스는 월요일 토론토를 상대로 2경기 연속 승리를 기대하고 있으며 지난 목요일 포틀랜드와의 경기에서 107-101의 스코어로 승리를 기록했다.
루 윌리엄스는 이날 마지막 순간 4쿼터 맹활약을 펼쳤고 26득점을 뽑아내며 LA 클리퍼스를 승리로 이끌었다.
카와이 레너드는 이번 시즌 LA 클리퍼스에서 경기당 평균 29득점을 기록하고 있으며 루 윌리엄스는 평균 22.4득점을 기록하며 경기당 평균 5.8개의 어시스트를 기록중이다 카와이 레너드는 이번 시즌 평균 8.1개의 리바운드를 기록중이고 전반적으로 LA 클리퍼스의 3명의 선수들이 경기당 평균 두자릿수 득점을 기록하고 있다.
LA 클리퍼스는 지난 시즌에도 루 윌리엄스를 기반으로 플레이오프까지 진출하는데 성공했고, 이번 이적시장에서는 카와이 레너드, 폴 조지 등 당대 최고의 공수 겸장을 2명이나 영입하는 쾌거를 이뤄냈다.
갈리나리, 샤이 길저스 알렉산더 등 재능있는 선수들을 내준 것은 아쉽지만, 나머지 자원들을 대부분 지켜낸 상황에서 팀의 핵심이라 부를 수 있는 스윙맨들을 영입하며 단숨에 우승 후보로 거듭났다.

토론토


토론토 랩터스는 지난 일요일 LA 레이커스와의 경기를 치룬 이후 연속 경기를 치르는 상황이고 지난 금요일 뉴올리언즈 펠리컨스와의 경기에서 122-104의 스코어로 승리를 기록하며 2연승 행진을 달리고 있다.
파스칼 시아캄은 이날 무려 44득점을 기록하며 팀을 승리로 이끌었다.
토론토 랩터스의 파스칼 시아캄은 이번 시즌 경기당 평균 27.9득점 9.2 리바운드를 기록하고 있으며 카일 로우리는 경기당 평균 21.8득점 6.5어시스트를 기록하고 있다.
토론토 랩터스는 전반적으로 다섯명의 선수들이 경기당 평균 두자릿수 득점을 기록하고 있다.
토론토 랩터스는 지난 시즌 카와이 레너드 영입과 시아캄의 성장을 기반으로 파이널 우승에 성공했다.
상대팀에 여러가지 불운이 겹치긴 했지만, 플레이오프부터 더욱 중요해진 확실한 스윙맨 자원들의 맹활약이 돋보였다.
이번 오프시즌, 레너드는 곧바로 이적했지만 우승 멤버들이 대부분 잔류했기 때문에 여전히 동부컨퍼런스의 강팀으로 상위권을 차지할 수 있을 것.

LA클리퍼스의 승을 추천 드립니다.












ㅡㅡ지우지 말아 주세요 ㅡㅡ


온라인카지노 커뮤니티 일등!! 온카 https://onca888.com


온카888 

온카 


0 Comments
제목

  메뉴
  고레벨 회원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