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YANTHEME_dhcvz718
홈 > 커뮤니티 > 스포츠분석 > 축구
스포츠분석

요빌 타운 VS 하틀풀 유나이티드

Sadthingnothing 0 602 0 0

홈 팀 요빌 타운은 내셔널리그 소속입니다. 현재 11승 2무 6패를 기록하면서 리그 2위에 올라와있고, 1경기를 덜 치뤘기에 리그 1위 자리까지 넘볼 수 있습니다. 이번 시즌 리그서 상당히 강력한 수비를 보여주고 있으며, 동시에 공격도 준수함 이상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최근 5경기에서는 3승 1무 1패를 기록 중이며, 홈에서 치룬 5경기에서도 3승 1무 1패를 기록 중입니다.


원정팀 하틀풀 유나이티드도 마찬가지로 내셔널리그 소속입니다. 이번 시즌 7승 6무 7패, 27득점 27실점을 기록하면서 리그 14위에 있습니다. 홈 팀에 비하면 순위가 상당히 낮습니다. 최근 5경기에서는 3승 1무 1패를 기록하면서 홈 팀과 비슷한 양상을 보이고 있습니다. 하지만, 원정에서 기록한 5경기에서는 1승 2무 2패를 기록 중이며, 원정에서 상당히 불안한 수비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1경기를 제외하고 모든 경기에서 실점을 허용했으며, 그나마 긍정적인 점은 매 경기 득점에는 성공했다는 점 입니다.


두 팀의 맞대결에서는 하틀풀이 4승 1무를 기록하면서 상당히 우위에 있습니다. 비록 같은 리그 소속으로 순위 차이는 많이 나지만, 이미 이번 시즌에서도 하틀풀이 요빌 타운을 상대로 홈에서 승리했으며, 요빌이 하틀풀 원정에서 승리한 기록은 8년 전 리그1 소속이였습니다. 하지만 이번 경기 요빌이 여러모로 유리한 상황입니다.












ㅡㅡ지우지 말아 주세요 ㅡㅡ


온라인카지노 커뮤니티 일등!! 온카 https://onca888.com


온카888 

온카 


0 Comments
제목

  메뉴
  고레벨 회원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