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YANTHEME_dhcvz718
홈 > 커뮤니티 > 스포츠분석 > 축구
스포츠분석

브래드퍼드 시티 AFC VS 로치데일 AFC

Sadthingnothing 0 641 0 0

홈 팀 브래드퍼드 시티는 잉글랜드 4부 소속되어 있다. 현재 9승 3무 4패를 기록하면서 리그 2위에 올라와 있으며, 1위와의 승점 차이는 단 1점으로 뒤쳐져 있기 때문에 리그 1위 자리 까지 넘 볼 수 있다. 이번 시즌 리그서 상당히 강력한 공격을 보여주고 있으며, 수비에서는 안정적인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이번 경기에서 승리를 챙기며 분위기를 이어 나갈 필요가 있다. 최근 5경기에서는 3승 1무 1패를 기록중이다.


원정 팀 로치데일은 잉글랜드 3부 소속되어 있다. 이번 시즌 5승 4무 8패를 기록하면서 리그 15위에 위치해 있다. 여기서 로치데일에게 안좋은 점은 현재 리그에서 제일 많은 경기를 진행했음에도 불구하고 15위에 위치해 있다는 것이다. 최근 5경기에서 1승 1무 3패를 기록하면서 실망스러운 경기력을 보여주고 있다. 로치데일은 비록 3부에 있지만 홈팀에 비해 순위와 경기력이 상당히 좋지 않다. 게다가 원정에서는 최근 5경기에서 1승 2무 2패를 기록하고 있다.


두 팀의 맞대결에서는 별 차이가 없습니다. 하지만 브래드퍼드는 현재 4부에서 최상위 경기력으로 좋은 경기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반면 로치데일은 무승 행진을 달리고 있습니다. 3부,4부 순위 차이는 다르겠지만, 이전 시즌에서 브래드퍼드 시티가 로치데일 상대로 4대0으로 대승을 거두었습니다. 이번 경기는 홈에 잇점에 따라 브래드퍼드가 많이 유리한 상황.













ㅡㅡ지우지 말아 주세요 ㅡㅡ


온라인카지노 커뮤니티 일등!! 온카 https://onca888.com


온카888 

온카 


0 Comments
제목

  메뉴
  고레벨 회원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