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YANTHEME_dhcvz718
홈 > 커뮤니티 > 스포츠분석
스포츠분석

11월14일 NBA 분석 올랜도 VS 필라델피아

보헤미안 0 655 0 0

올랜도 매직

올랜도는 직전 경기였던 인디애나와의 홈 경기에서 102-109로 패했습니다. 시즌 하이인 3점슛 15개를 성공시키며 오랜만에 좋은 공격력을 보여주었으나, 문제는 수비였습니다. 이전 경기들에서는 좋은 수비력에도 불구하고 3점 라인 경쟁력이 떨어지며 고전했었는데, 이 날은 상대에게 야투 성공률 52.2%를 내주며 패하고 말았습니다. 그래도 집나갔던 3점 라인 생산력이 나아졌다는 것에 위안을 삼을 만한데 포니에가 6개, 부상으로 이탈했던 테렌스 로스가 2개를 성공시키는 등 41.7%의 3점슛 적중률을 기록했습니다.


필라델피아 세븐티식서스

필라델피아는 전날 벌어졌던 클리블랜드와의 홈 경기에서 고전끝에 98-97로 간신히 승리했습니다. 호포드가 백투백 일정에 따라 휴식을 취했지만 어깨 부상으로 결장했던 시몬스가 복귀해 낙승이 예상되던 경기였습니다. 하지만 호포드의 빈자리가 컸습니다. 해리스가 케빈 러브와의 매치업에서 밀리며, 페인트존에서 오히려 밀렸습니다. 해리스는 이 날 3점슛 시도 11개를 시도해 단 한 개도 적중시키지 못하는 등 8득점으로 부진했습니다. 그나마 한 점 차 뒤진 마지막 공격 찬스에서 엠비드의 결승 득점을 돕는 어시스트로 체면치레 하기도 했습니다.

최종정리

시즌 초반 3점슛이 난조를 보이며 부진한 공격력을 보였던 올랜도이지만 조금씩 살아나는 분위기입니다. 여전히 빅맨 로테이션은 페인트존에서 상대를 강하게 압박하고 있습니다. 외곽에서의 득점이 적은 필라델피아가 호포드가 복귀하기는 하겠지만 페인트존에서 우위를 보이지 못한다면 백투백 일정까지 고려하면 고전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올랜도의 승리를 전망합니다.

결론, 올랜도 승.












ㅡㅡ지우지 말아 주세요 ㅡㅡ


온라인카지노 커뮤니티 일등!! 온카 https://onca888.com


온카888 

온카 


0 Comments
제목

  메뉴
  고레벨 회원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