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YANTHEME_dhcvz718
홈 > 커뮤니티 > 스포츠분석
스포츠분석

11월14일 NHL 분석 뉴저지 vs 오타와

보헤미안 0 725 0 0

뉴저지


홈 팀인 뉴저지 데빌스는 2연패을 기록하던 도중 직전 밴쿠버 커넉스와의 경기에서 2-1 승리를 따냈다.
이번 경기에서도 이전과 다를 바 없이 초라한 공격력이 이어졌으나 1피리어드 상대 골리가 흔들리던 사이 기록한 2득점 리드를 맥켄지 블랙우드의 선방 속 지켜내는 것에 성공했다.
홈 팀 뉴저지 데블스는 현재 시즌기록 승점은 14점을기록중이며 5승 11패를 기록중이다.
현재 메트로폴리탄디비전 꼴찌를 기록중이다.
또한 이번 상대 오타와 세너터스와의 기록이 비슷비슷하다.
현재 팀 선수중 퐁니트를 많이 챙긴 선수는 테일러 홀이 2골 13어시스트를 기록중이며 카일 팔미에리는 6골 5어시스트를 기록중이다.
골리 맥켄지 블랙우드는 경기당 2.93골을 허용중이며 골리 성적은 5-3-3을 기록중이다.

오타와


원정팀인 오타와 세너터스는 직전 캐롤라이나 허리케인스와의 리매치 경기에서 8-2 패배를 기록했다.
1차전 경기가 홈 필드의 이점이 있었다고는 하지만 1차전과는 너무나도 다른 결과를 낳았던 모습으로서 2경기 연속 대활약 해주던 골리 앤더스 닐슨이 무너짐과 동시에 그 이외 경기 양상에서도 일방적으로 밀리며 심지어 파워플레이 상황에서도 숏핸디드 실점을 허용했다.
원정 팀 오타와 세너터스는 현재 시즌기록 6승 11패를 기록중이다.
현재 좋지 않은 모습으로 하위권 기록을 이어나가고 있다.
이번 경기 뉴저지 데빌스와의 경기를 치루기위해 뉴저지로 떠난다.
올 시즌 두 팀은 첫 대결이다.
현재 오타와 세너터스의 공겨수 장 가브리엘 파아우는 현재 8골 4도움을 기록중이다.
또한 코너 브라운은 올해 위협을 보여주고 있으며 2골과 10 어시스트를 기록중이다.
골리 크레이그 앤더슨은 현재 경기당 3.49골을 기록중이며 골리 성적은 2-6을 기록중이다.

뉴저지의 승을 추천 드립니다.












ㅡㅡ지우지 말아 주세요 ㅡㅡ


온라인카지노 커뮤니티 일등!! 온카 https://onca888.com


온카888 

온카 


0 Comments
제목

  메뉴
  고레벨 회원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