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YANTHEME_dhcvz718
홈 > 커뮤니티 > 스포츠분석 > 하키
스포츠분석

11월14일 NHL 분석 베가스 vs 시카고

보헤미안 0 692 0 0

베가스


홈팀인 베가스 골든나이츠는 3연패를 기록하고 있다. 심지어 직전 경기에선 리그 최악의 전력인 디트로이트를 상대로도 패배를 기록하며 마크 스톤과 윌리엄 칼슨 등 최상위 공격진들이 제대로 된 활약을 보여주지 못하고 있다.
베가스 골든나이츠는 이번 시즌 그리 좋은 출발을 보이지 못했고 지난 시즌의 성공을 이어가지 못하고 있다.
베가스 골든나이츠는 시즌 개막 이후 9승3무7패를 기록하고 있으며 지난 경기에서 디트로이트 레드윙스를 상대로 3-2의 스코어로 패배하며 연패의 늪에 빠져 있다고 할 수 있다.
베가스 골든나이츠의 렝리리 스미스는 이번 시즌 10득점을 기록했고 윌리암 칼슨은 12어시스트를 기록했다.
마크 스톤은 18공격 포인트를 올렸고 수비면에서 베가스 골든나이츠는 전반적으로 경기당 평균 2.95의 실점률을 보이고 있다.

시카고


원정팀인 시카고 블랙호크스는 직전 토론토 메이플리프스와의 경기에서 5-4 승리를 따냈다. 하지만, 백투백 일정으로 인해 백업 골리인 허친슨이 나섰던 토론토로서 허친슨의 부진으로 다득점에 성공하기는 했으나 시카고의 객관적인 경기력은 좋지 않은 수준이었다.
시카고 블랙호크스는 지난 토론토 메이플리프스와의 경기에서 무려 5골을 기록하며 홈에서 막강한 공격력을 선보이며 5-4의 스코어로 중요한 승리를 따낼 수 있었다.
이 승리로 시카고 블랙호크스는 이번 시즌 6승4무7패를 기록하고 있다.
시카고 블랙호크스의 패트릭 케인은 이번 시즌 토탈 8득점 12어시스트를 기록하며 20 공격 포인트를 올렸고 시카고 블랙호크스는 이번 시즌 수비면에서 경기당 평균 3실점을 허용하고 있으며 약간의 개선점을 보이고 있는 상황이다.

시카고의 승을 추천 드립니다.












ㅡㅡ지우지 말아 주세요 ㅡㅡ


온라인카지노 커뮤니티 일등!! 온카 https://onca888.com


온카888 

온카 


0 Comments
제목

  메뉴
  고레벨 회원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