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YANTHEME_dhcvz718
홈 > 커뮤니티 > 스포츠분석 > 하키
스포츠분석

11월14일 NHL 분석 아일랜더스 vs 토론토

보헤미안 0 653 0 0

아일랜더스


홈팀 아일랜더스는 플로리다 팬서스와의 경기에서 2-1 승리를 따내며 피츠버그전에서 10연승 행진이 끊어지며 가라않았던 분위기를 전환시키는 것에 성공했다.
다만 이번 경기에서도 수비력에 특별히 강점을 보이는 것이 아닌 플로리다를 상대했음에도 브라잘과 메이필드만이 어렵게 득점에 성공했던 모습이다.
홈 팀 뉴욕 아일랜더스는 이번 시즌 승점 25점으로 12승 4패를 기록중이다.
또한 메트로폴리탄 디비전에서 워싱턴 캐피탈스와 비등비등한 선두 자리를 기록중이다.
토한 팀 공격수 매튜 바르잘은 득점선두를 기록중이다 7골 7어시스트를 기록중이다.
또한 팀 동료 조시 베일리는 6골 6도움을 기록중이다.
좋은 경기력을 보여주고 있다.
팀 골리 토마스 그리스는 현재 경기당 1.88골을 허용 중이며 골리성적은 7-1 을 기록중이다.
현재 홈 팀 뉴욕 아일랜더스는 작년 시즌과는 다른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현재 순위에서 선두를 기록중이며 무서운 수비력을 자랑하며 선두를 달리는 중이다 홈 팀 뉴욕 아일랜더스는 현재 공격련 면에서는 좀 약한 모습을 보여주나 수비력에서 고른 집중력을 보여주고 있다.

토론토


원정팀인 토론토 메이플리프스는 직전 시카고 호크스와의 경기에서 패배하며 2연패를 기록하고 있다.
두 경기 모두 한점차 패배로 매우 아쉬운 패배였고 한동안 부진하던 득점원들의 활약도 앞선 경기에서는 돋보였으나 그러한 득점력을 골리인 허친슨이 뒷받침해주지 못하고 패배했던 모습이다.
원정 팀 토론토 메이플리프스는 현재 보스턴 브루인스를 추격하면서 9승 10패를 기록중이다.
현재 토론토 메이플리프스 주축 공격수 오스틴 메튜스는 NHL 상위 득점자 중 한명으로 13골 12도움을 기록중이다.
또한 팀 동료 미치 마너는 메튜스의 주요 팀 동료이다.
현재 4골 14어시스트를 기록중이다.
또한 골리 프레데릭 앤더슨은 현지 경기당 2.62골을 허용중이며 골리 성적은 9-2-3을 기록중이다.
원정 팀 토론토 메이플리프스는 현재 지난시즌과 달리 부진한 성적을 보여주고 있다.
시즌초반 경기를 잘 풀어나가다가 현재 부진이 조금 왔다.

토론토의 승을 추천 드립니다.












ㅡㅡ지우지 말아 주세요 ㅡㅡ


온라인카지노 커뮤니티 일등!! 온카 https://onca888.com


온카888 

온카 


0 Comments
제목

  메뉴
  고레벨 회원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