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YANTHEME_dhcvz718
홈 > 커뮤니티 > 스포츠분석 > 하키
스포츠분석

11월15일 NHL 분석 버팔로 vs 캐롤라이나

보헤미안 0 724 0 0

버팔로


홈 팀인 버팔로 세이버스는 탬파베이와의 지난 글로벌 시리즈 2연전 승부에서 모두 패배하며 5연패의 상황에 놓여있다. 현재 위어 마커스 요한슨을 비롯하여 팀 내 상당히 부상자가 많은 상황의 버팔로로서, 연패기가 최악의 득점력으로 고전하고 있는 상황이다.
홈 팀 버팔로 세이버스는 지난 탬파베이 상대로 스웨덴
글로벌 시리즈에서 귀국 하였다.
마지막 경기에서 5-3으로 패배를 기록하였다.
이경기에서 샘 라인하트,빅터 올로포슨, 잭 아이셸 등이 골을 기록 하였다.
하지만 탬파베이를 이기기에 역부족이였다.
탬파베이는 이경기에서 40슈팅 중 5골을 기록하였다.
이전경기 탬파베이 라이트닝과의 경기에서 패한후 현재 홈 팀 버팔로 세이버스는 시즌 기록 9승 8패를 기록하고 있다.
공격적으로는 주축 선수 잭 아이셸이 주도하고 있다.
19 포인트 중 8골 11도움을 기록하고 있다.
또한 파워플레이 공격상황에서 4골 5어시스트를 기록중이다.
또한 팀 골리 카터 허튼은 골리성적 6-3-1을 기록중이며 경기당 2.39골을 허용 중이다.
백업 골리 리너스 울마크는 골리성적 3-3-1 을 기록중이며 3.12골을 실점 중이다.
현재 부상자 명단에는 마커스 요한슨이 올라와 있다.

캐롤라이나


원정 팀인 캐롤라이나 허리케인스는 오타와 세너터스와의 2연전 승부에서 1차전은 4-1 완패를 기록했으나 2차전 경기에서는 1차전에 상대하며 어려움을 겪었던 상대 골리 앤더슨 닐슨을 상대로 한동안 부진하던 세바스티안 아호를 비롯한 득점원들이 무려 8득점에 성공하며 4연패를 끊어내고 승리를 가져왔다.
캐롤라이나 허리케인스는 이전 경기 오타와 세너터스와의 경기에서 8-2로 승리를 기록하였다.
팀 등료 조엘 에드먼드선은 2도움을 기록 하였으며 신안왕 후보로 올라오고 있다.
공격수 세바스찬 아호는 2골 워렌 포겔이 골과 어시스트를 기록하였으며 팀 골리 페트르 므라젝은 29개의 슈팅 중 27세이브를 기록하였다.
원정 팀 캐롤라이나 허리케인스는 현재 시즌기록 10승 8패를 기록중이며 메트로폴리탄 디비전 5위에 기록되어 있다.
공격수 더기 해밀턴은 현재 19포인트로 11골과 8어시스트를 기록하였다.
또한 주전 골리 페트르 므라젝은 골리성적 8-3-1을 기록과 평균 경기당 2.51골을 허용중이다.
백업 골리 제임스 라이머는 경기당 3.10골을 허용 중이며 골리 성적 2-4-0을 기록 하였다.
현재 부상자 명단에는 브록 맥긴과 에릭 할라가 올라와있다.

버팔로의 승을 추천 드립니다.












ㅡㅡ지우지 말아 주세요 ㅡㅡ


온라인카지노 커뮤니티 일등!! 온카 https://onca888.com


온카888 

온카 


0 Comments
제목

  메뉴
  고레벨 회원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