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YANTHEME_dhcvz718
홈 > 커뮤니티 > 스포츠분석 > 하키
스포츠분석

11월15일 NHL 분석 미네소타 vs 애리조나

보헤미안 0 691 0 0

미네소타


홈 팀인 미네소타 와일드는 직전 LA킹스 와의 경기에서 3-1 완패를 기록했다.
최근 흐름이 좋지 않던 미네소타이기는 했으나 공격 능력만큼은 상당히 준수한 수준을 자랑해오고 있었음에도, 이번 경기에서는 킹스의 압박 수비를 전혀 견제하지 못했다.
미네소타 와일드는 이번시즌 고군분투하고 있으며 직전 LA킹스와의 경기에서 3-1로 패배했다.
이들의 문제는 마지막 경기에서 가장크게 나타났고 올시즌 6승11패의 부진한 전적을 기록했다.
미네소타 와일드는 경기당 2.61골을 득점했으며 17.9%전환 플레이를 보이고 있다.
미네소타 와일드의 수비는 올해 경기당 3.50골을 내주고 있으며 상대팀 파워플레이의 82.1%를 막아내며 높은 수비기록을 남겼다.

애리조나


원정 팀인 애리조나 코요테스는 워싱턴과 세인트루이스. 막강한 흐름을 자랑하던 두 팀을 연달아 잡아내며 2연승을 기록하고 있다.
비록 두 경기 모두 한점 차 접전으로 매우 힘겹게 따낸 승리이기는 했으나 골리 다르시 퀨퍼가 지난 부진을 털어내고 빠르게 반등에 성공한 모습이다.
애리조나 코요테스는 이번시즌 내내 수비적으로 강력한 팀이었다.
이들은 직전 세이트루이스와 경기에서 승리했고 워싱턴을 잡아내며 최근 2연승을 기록하고 있다.
비록
두경기에서 힘겨운 승리를 챙겼지만 올시즌 11승2무6패의 월등한 전적을 남겼다.
올시즌 코요테스는 경기당 2.79골을 득점했고 올해 16.9%의 전력 플레이를 보여왔다.
수비전에서 경기당 2.62골을 내주었지만 상대팀 파워플레이의 80.7%를 막아내며 무산시켰다.

애리조나 승을 추천 드립니다.












ㅡㅡ지우지 말아 주세요 ㅡㅡ


온라인카지노 커뮤니티 일등!! 온카 https://onca888.com


온카888 

온카 


0 Comments
제목

  메뉴
  고레벨 회원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