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YANTHEME_dhcvz718
홈 > 커뮤니티 > 스포츠분석 > 하키
스포츠분석

11월15일 NHL 분석 탬파베이 vs 레인저스

보헤미안 0 701 0 0

탬파베이


홈 팀인 탬파베이 라이트닝은 버팔로 세이버스와의 글로벌 2연전 시리즈에서 전승을 기록했다.
비록,상대가 상당히 많은 부상자를 안고 있던 상황의 버팔로이기는 했으나 경기 내용 자체에서 이전에 비해 훨씬 집중력있는 수준의 경기력을 자랑하며 흐름을 가져왔던 모습이다.
홈팀 탬파베이 라이트닝은 직전 바팔로 세이버스와의 경기에서 승리하며 2연전 시리즈 전승을 따냈다.
비록 상대팀이 상당히 많은 부상자를 안고 있던 상황에서 승리였지만 향상된 경기력을 자랑하며 좋은분위기를 이어갔다.
팀의 얀니구르데,세드릭 파켓,패트릭 마룬이 4골 9어시스트를 합작하며 팀을 승리로 이끌었다.
지난달 뉴욕에서 열린 경기에서 부상을 입은 빅터 헤드먼은 좋은어시스트를 올렸고 스티븐 스탬코스는 올해 4할의 득점력을 올렸고 최근3경기에서 3어시스트를 기록했다.
이번경기에서 안드레이 바실레프스키가 선발 골리로 등판할예정이다.
그는 올시즌 6승4패의 전적과 평균 자책점 3.01을 기록했고 .905의 세이브율을 기록했다.

레인저스


원정 팀인 뉴욕 레인저스는 직전 피츠버그 펭귄스와의 경기에서 3-2 연장승을 따냈다.
플로리다전에서 크게 무너진 주전 골리 룬퀴비스트를 대신하여 백업인 지오르기에프가 출전했던 경기였으나 지오르기에프의 기대 이상의 활약속, 1피리어드 선제 득점에 성공했던 카코가 연장에서도 빠른 시간에 득점을 성공시키며 승리를 가져왔다.
뉴욕레인저스는 직전 피츠버그 펭귄스와의 경기에서 3-2 치열한 접전끝에 연장전 승리를 따냈다.
팀의 득점선두 아르테미 파나린은 8골득점 어시스트포함 19점을 득점했고 9대회연속 득점왕에 올랐다.
파벨 부크네비치는 지난 4차례 경기에서 6개의 어시스트를 기록했다.
또한 애덤폭스와 앙겔로가 각5경기에서 총6득점을 따내며 뉴욕은 젊은 수비수들로부터 많은 활약을 보았다.
라이언 스트롬은 최근 3경기에서 1득점3어시스트를 기록했고 이번경기에서 알렉스 조지프가 선발골리로 출전할 예정이다.
그는 올시즌 4승3패의 전적과 2.73의 평균자책점과 0.917 세이브율을 기록했다.

탬파베이의 승을 추천 드립니다.












ㅡㅡ지우지 말아 주세요 ㅡㅡ


온라인카지노 커뮤니티 일등!! 온카 https://onca888.com


온카888 

온카 


0 Comments
제목

  메뉴
  고레벨 회원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