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YANTHEME_dhcvz718
홈 > 커뮤니티 > 스포츠분석
스포츠분석

11월15일 축구 분석 포르투갈 VS 리투아니아

보헤미안 0 781 0 0

포르투갈

우선 포르투갈은 이번 A매치 동안 약체인 리투아니아, 룩셈부르크를 연속으로 만나기 때문에 비교적 실험적인 명단을 들고 나왔습니다. 수비 라인에는 두아르테(DC)와 세메도(DC)가 새롭게 선발 되었으며 공격 라인도 파치엔치아(ST), 조타(SS), 포덴체(AMC), 브루마(AML)와 같이 상비군 레벨급의 선수들이 선발되었습니다. ‘에이스’ 호날두(AML) 역시 선발되긴 했으나 전력이 약한 팀들을 상대로 90분 풀타임을 소화할 지는 의구심이 듭니다. 다만 굳이 호날두가 출전하지 않더라도 기본적 전력차가 엄청난 수준이며, 근래 득점력 부분에서도 안정적인 수치를 유지 중이기 때문에 승리를 따놓은 당상이나 다름 없습니다. 이번 포르투갈 라인업으로 ‘브루마 – 실바 – 실바’, ‘마리우 – 네베스 – 브루노’, ‘루이 – 폰테 – 디아스 – 칸셀루’, ‘파트리시오’ 등으로 예상됩니다.


리투아니아

리투아니아는 룩셈부르크와 함께 이번 B조 최약체로 평가 받고 있으며, 실제 그 결과도 예상과 딱 맞아 떨어지고 있습니다. 세대 교체가 제대로 이뤄지지 않고 있으며, 최근에서야 부랴부랴 세대 교체를 진행 중이지만 기량이 검증되지 않은 선수들이 우수수 선발되고 있는 탓에 조직력이 크게 떨어지는 상황입니다. 그리고 ‘에이스’ 체르니흐(AML)가 부상으로 이번 대표 팀에서 낙마했습니다. 역습을 날카로운 드리블링으로 진두지휘 할 수 있는 선수이기 때문에 그 빈자리는 굉장히 클 것입니다. 이번 리투아니아 라인업으로 ‘마둘레비치우스’, ‘베르비카스 – 라치카스’, ‘심쿠스 – 보로보요바스 – 골루빅카스’, ‘밀코리우나스 – 글리마비치우스 – 기르드바이니스 – 바라빌카스’, ‘체르니아우스카스’ 등으로 예상됩니다.

최종정리

이번 일정은 긴 말 필요없이 포르투갈의 승리 말고 다른 결과는 나올 수가 없는 결과입니다. 리투아니아가 그렇지 않아도 전력 면에서 밀리고 있는 가운데, 에이스 자원까지 결장하게 된 상황입니다. 포르투갈의 완벽한 5-0 승리가 예상됩니다.

결론, 포르투갈 승.












ㅡㅡ지우지 말아 주세요 ㅡㅡ


온라인카지노 커뮤니티 일등!! 온카 https://onca888.com


온카888 

온카 


0 Comments
제목

  메뉴
  고레벨 회원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