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YANTHEME_dhcvz718
홈 > 커뮤니티 > 스포츠분석
스포츠분석

11월18일 유로예선 분석 세르비아 vs 우크라

보헤미안 0 696 0 0


세르비아


세르비아는 15일 룩셈부르크와의 홈경기에서 3-2로 승리, 유로 2020 본선행 희망을 이어갔다. 이번 최종전만을 남겨둔 상태에서 조 2위 포르투갈보다 승점 1점 차로 뒤처져 있는 상황.
우크라이나를 무조건 잡고 포르투갈이 룩셈부르크 원정에서 비기거나 패하기만을 기다려 야 하는 입장이다.
본선 직행은 쉽지 않아 보이지만, 이미 플레이오프 진출권을 확보해둔 상태인 만큼 부담없이 공세적인 경기운영을 펼칠 것으로 예상된다.
MF 코스티치의 부상 공백은 지난 룩셈부르크전과 마찬가지로 MF 리야이치가 데우게 될 듯.
주포 FW 미트로비치가 유 로예선 9골로 절정의 폼을 구가 중인 반면 수비진은 견고하지 못하다는 평이다.
룩셈부르크 상대로 의외의 2실점을 허용한 만큼 빠른 집중 력 회복이 요망된다.
우크라이나 상대로는 내리 5연패를 당하는 등 일방적인 열세를 면치 못하고 있다.

우크라이나


우크라이나는 10월 2연전에서 리투아니아 (2-0), 포르투갈 (2-1)을 연파하고 최종전 결과에 상관없이 본선행을 확정지었다.
2위 포르투갈 과 승점 5점 차로 조 선두까지 이미 확정된 상황.
큰 의미없는 원정에서의 최종전인 만큼 일부 주력들의 컨디션 점검 및 실험 등에 초점을 맞추게 될 전망이다.
15일 에스토니아와의 평가전(1-0)과 마찬가지로 1.5군에 가까운 라인업 가동이 예상된다.
FW 모라에스, 크라베츠, | MF 마를루스, 진첸코, DF 부르다. 부트코, GK 보이코는 부상으로 이번 명단에서 제외됐다는 소식.
그 외에도 일부 주력들이 벤치로 내려 갈 가능성이 높아 보인다.
세르비아 원정에선 2009년 평가전 1-0 승리 후 10년 만에 재대결을 펼치게 됐다.

세르비아의 승을 추천 드립니다.











ㅡㅡ지우지 말아 주세요 ㅡㅡ


온라인카지노 커뮤니티 일등!! 온카 https://onca888.com


온카888 

온카 


0 Comments
제목

  메뉴
  고레벨 회원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