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YANTHEME_dhcvz718
홈 > 커뮤니티 > 스포츠분석
스포츠분석

보스턴 VS 버팔로

Sadthingnothing 0 704 0 0
▶ 보스턴 무엇보다도 피터 버저론의 컴백이 가장 커 보인다. 원래 지난 경기에서도 컴백이 가능했지만 1경기 더 휴식을 주면서 이번 경기에 대비했다. 보스턴이 지난 경기에서 뉴저지에게 5-1로 승리했으니 두 마리 토끼를 다 잡은 셈이다. 보스턴이 그동안 데이빗 크리치를 1라인 센터로 놓으면서 공백을 메꾸려고 했지만 현재 리그 최고의 투웨이(공,수 모두 잘하는) 센터인 버저론을 능가할 자원은 없다. 보스턴의 1라인 퍽 소유시간은 그만큼 늘어나게 되었다.

<예상 선발 라인업> 투카 래스크(G/ 72)
브래드 마샤(LW/ 84) 피터 버저론(C/ 83) 데이빗 파스터낙(RW/ 83) 즈데도 차라(LD/ 75) 찰리 맥어보이(RD/76)

버펄로 책 아이클이 지난 경기에서는 일부러 상대팀에게 싸움까지 걸면서 팀의 분발을 꾀했지만 또 패배를 당했다. 최근 9경기에서 1승 8패를 하고 있는데 그 1승도 아이클이 4골을 넣으면서 홀로 팀을 이끌었던 경기였다. 결국은 아이클이 없으면 승리도 없다는 것이 증명된 셈이다. 최근 부진한 1라인을 바꾸기 위해서 지미 비시를 1라인에 넣으면서 시험을 하고 있는데, 비시도 득점력이 뛰어난 선수는 아니다. 1라인의 라인하트가 최근 4경기째 득점이 없는 가운데 이번 경기도 아이클만 외롭게 고군분투할 일만 남았다.

<예상 선발 라인업> 라이너스 얼마크(G/ 66)
지미 비시(LW/71) 책 아이클(C/ 80) 샘 라인하트(RW/ 76) 제이크 맥케이브(LD/ 71) 라스무스 리스토라이넨(RD/ 73)

▶ 코멘트버저론이 들어온 이상 버펄로 1라인의 공격력이 갑작스럽게 살아날 가능성은 적다. 더군다나 보스턴은 1라인에서 가장 적은 슈팅을 허용하는 팀중 하나이고, 이번 경기에서 디펜스 1,2라인이 모두 풀전력으로 돌아오기도 한다. 현재 버저론의 컴백이 아직 확실하지 않기 때문에 배당변동이 심한데 떨어지기 전에 빨리 잡는 것도 나쁘지 않은 경기다.












ㅡㅡ지우지 말아 주세요 ㅡㅡ


온라인카지노 커뮤니티 일등!! 온카 https://onca888.com


온카888 

온카 


0 Comments
제목

  메뉴
  고레벨 회원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