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YANTHEME_dhcvz718
홈 > 커뮤니티 > 스포츠분석
스포츠분석

플로리다 VS 애너하임

Sadthingnothing 0 700 0 0
이제 주전 골리 보브로프스키까지 정상궤도에 올라온 가운데 플로리다의 상승세가 이어지고 있다. 보브로프스키는 지난 경기에서 35세이브를 기록하면서 승리를 따냈는데, 지난 경기만 놓고 보자면 콜럼버스 시절의 리그 넘버1 골리의 명성을 그대로 가져온 듯 보였다. 플로리다는 1,2라인 6명의 공격력 덕분에 공격은 크게 걱정이 없는 팀이다. 게다가 디펜스 1라인의 옌들과 에크블러드도 슈팅력이 좋아서 득점이 꾸준히 이어진다. 마지막 퍼즐이었던 보브로프스키가 지금의 활약을 이어간다면 연승은 이어질 수 있다.

<예상 선발 라인업> 세르게이 보브로프스키(G/ 68)
조나단 휴버도(LW/ 81) 알렉산더 바코프(C/ 80) | 예브게니 다도노프(RW/ 76) 키스 옌들(LD/ 75) 애런 에크블러드(RD/ 75)

애너하임 지난 경기에서 워싱턴을 상대로 2-5로 패했는데, 이틀간의 휴식을 부여받긴 했지만 일정이 굉장히 험난하다. 애너하임에서 세인트루이스 워싱턴을 거쳐서 플로리다까지 가는 것은 무려 1만KM가 넘는 일정이다. 휴식일과는 상관없이 선수들의 체력관리가 힘들수밖에 없다. 그리고 안그래도 골리에게 많이 의존하는 팀이 현재 2,3라인에 부상자가 많다는 것은 악재다. 현재 4라인은 당장 마이너리그 | 선수들로 채워나가야 하는 형편이다.

<예상 선발 라인업> 존 깁슨(G/ 73)
리카드 라켈(LW/ 75) 라이언 게츨라프(C/ 74) 맥스 존스(RW/ 72) 마이클 델 조토(LD/ 71) 캠 파울러(RD/74)

▶ 코멘트애너하임을 낀 경기가 기준점이 6.5라는 것만 봐도 최근 플로리다의 공격력이 얼마나 뜨거운지는 잘 알 수 있다. 플로리다가 일부러라도 부진했던 보브로프스키에게 힘을 실어주면서 2연승을 거둔 것이 상당히 의미있어 보인다. 지난 5경기에서 모든 라인의 고른 공격으로 무려 23골을뽑아낸 플로리다이다. 이번 경기에서도 애너하임의 골리와는 상관없이 많은 골이 가능할 것으로 보인다.












ㅡㅡ지우지 말아 주세요 ㅡㅡ


온라인카지노 커뮤니티 일등!! 온카 https://onca888.com


온카888 

온카 


0 Comments
제목

  메뉴
  고레벨 회원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