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YANTHEME_dhcvz718
홈 > 커뮤니티 > 스포츠분석
스포츠분석

3월14일 분데스리가 호펜하임 헤르타베를린

비트팟 0 400 0 0






샬케 원정에서 1-1로 비긴 호펜하임. 최근 5경기 2무3패에 그치며 리그 9위까지 내려왔다. 6위 샬케와 승점 2점차로 아직 유럽 대항전 진출은 충분히 노려볼 수 있는 상황이지만 FW 다부르,벨포딜,아다미얀 MF 그릴리치 DF 비칵치치의 부상 이탈 소식에 주포 FW 크라마리치도 부상을 안고 있어 출전여부가 불투명하다. 헤르타 베를린 상대로는 최근 8경기 4승4무를 기록할 정도로 강했지만 잇달아 생긴 공격진 악재에 홈에서 13경기 31실점을 허용하는 등 수비불안을 드러내며 5승1무7패로 고전하고 있다는 것도 우려되는 부분.


원정에 나서는 헤르타 베를린. 클린스만 감독 사임 후 5경기 1승2무2패의 성적을 기록하고 있는 가운데 MF 다리다의 출전정지에 DF 페카릭,보야타의 출전여부가 불투명한 상황이다. 다만 라이프치히에서 영입한 FW 쿠냐가 헤르타 베를린 합류 이후 4경기 2골을 터뜨리며 공격진에 활력을 불어넣고 있고 FW 피용텍 MF 아스카시바르 등 새로 영입한 선수들도 서서히 적응하고 있다는 것이 긍정적인 부분. 특히 최근 2경기 5득점으로 답답했던 공격이 살아났고 이번 시즌 원정에서 4승4무4패로 홈경기보다 나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호펜하임이 공격진의 줄부상으로 인한 악재를 안고 헤르타 베를린과의 홈경기에 나선다는 점에서 최근 이적생들의 활약이 살아나고 있는 헤르타 베를린이 최근 8경기 4무4패로 호펜하임에 약했던 징크스에도 불구하고 승점 1점은 가져갈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한다.

핸디캡: 호펜하임의 공격진의 부상자 속출로 어려운 상황이라는 점. 2경기 연속 무승부를 기록한 헤르타 베를린의 공격력이 최근 살아나고 있는 만큼 홈팀 기준 -1 핸디캡은 원정팀에게 유리할 것으로 전망한다.

언더오버: 호펜하임이 홈에서 13경기 31실점으로 수비에 불안요소를 드러내고 있는 가운데 헤르타 베를린의 답답했던 공격이 최근 이적생들의 활약으로 살아나고 있는 만큼 난타전이 펼쳐질 가능성이 높아 보인다.

일반: 무승부
핸디캡: 홈팀 기준 -1 핸디캡 패
언더오버: 2.5 기준 오버 







ㅡㅡ지우지 말아 주세요 ㅡㅡ


온라인카지노 커뮤니티 일등!! 온카 https://onca888.com


온카 


0 Comments
제목

  메뉴
  고레벨 회원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