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YANTHEME_dhcvz718
홈 > 커뮤니티 > 스포츠분석
스포츠분석

3월 29일 INT CF 21:00 [JK 농므 칼주 VS HJK 헬싱키]

슬퍼용 0 397 0 0



JK 농므 칼주는 현재 메이스트릴리가에서 개막전 승리르 챙기며 공동 1위를 기록하고 있다. 최근 5번의 홈 경기에서 2승 1무 2패를 기록하며 좋은 컨디션은 아닌것으로 보인다. 직전 경기에서 JK 나르바 트란스 상대로 2대1 패를 당하며 동기부여가 많이 떨어진 상황. 헬싱키 상대로 맞대결을 4년전 친선 경기가 마지막이다. 무승부를 기록했다. 두팀의 경기력은 완전히 달라진 모습이다. 서로 오랜만에 붙어보는 친선에서의 맞대결이다. 최근 부진한 경기력을 보여주고 있는 칼주지만, 홈에서 쉽게 점수를 내주지는 않을 것으로 보인다.


HJK 헬싱키는 지난 시즌 베이카우스리가에서 9승 10무 8패를 기록하며 5위로 시즌을 마쳤다. 핀란드 수오멘 컵에서는 4승 무로 1위를 기록하면서 상당히 좋은 경기력을 보여주고 있다. 칼주 상대로는 4년만에 맞대결을 진행한다. 지난 경기에서 무승부를 기록했지만 이번 원정 경기에서 강한 모습을 보여줄 것으로 예상 된다. 헬싱키는 현재 9경기 연속 무패 행진을 이어나가고 있다. 승리는 5번, 무승부는 4번을 기록하면서 팀의 조직력이 단단하단걸 알려주고 있다. 수오멘 컴에서 보여줬던 경기를 그대로 보여준다면 이번 경기는 어렵지 않을 것으로 보인다.










ㅡㅡ지우지 말아 주세요 ㅡㅡ


온라인카지노 커뮤니티 일등!! 온카 https://onca888.com


온카 


0 Comments
제목

  메뉴
  고레벨 회원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