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YANTHEME_dhcvz718
홈 > 커뮤니티 > 스포츠분석
스포츠분석

3월 30일 BLR PL 00:00 [FC 네만 흐로드나 VS FC 비쳅스크]

슬퍼용 0 400 0 0


네만은 지난 시즌 10승 6무 14패를 기록하면서 10위로 시즌을 마쳤다. 최근 4경기에서 2승 1무 2패를 기록하면서 나쁘지 않은 경기력을 보여주고 있다. 하지만 직전 경기에서 Isloch Minsk 상대로 1대0 패배를 하면서 부진한 경기력을 보여줬다. 네만의 장점은 수비다. 수비는 현재 상당히 좋다. 실점을 최소화하며, 한방을 기다려 결승 골을 노린다. 비쳅스크 상대로 맞대결 최근 2경기에서 모두 무승부를 기록했다. 두 팀 같은 경기력을 가지고 있다. 공격에서 조금 더 분발하지 않으면 이번 경기에서도 패배를 가져갈 것으로 보인다. 수비는 좋지만 골을 넣지 못하면 결과가 없다.


비쳅스크는 지난 시즌 8승 7무 15패를 기록하며 13위로 시즌을 마무리했다. 최근 5경기에서 3승 2패를 기록하고 있지만 현재 공격 폼이 많이 올라와있는 상태다. 수비, 공격 모두 보강한 상태에서 이번 시즌 개막전부터 승리를 챙겼다. 이번 시즌은 기대해볼만하다 4-3-2-1 포메이션을 주로 이용하며, 역습을 통해 상대를 흔드는 확실한 무기를 가지고 있다. 지난 시즌과는 정반대의 경기력을 보여준 비쳅스크가 이번 경기에서 승리를 챙겨갈 수 있을 것으로 예상 된다. 이번 경기는 최근 경기들에서 보여준 모습 그대로 경기를 이어 간다면 충분히 승리를 챙겨갈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ㅡㅡ지우지 말아 주세요 ㅡㅡ


온라인카지노 커뮤니티 일등!! 온카 https://onca888.com


온카 


0 Comments
제목

  메뉴
  고레벨 회원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