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YANTHEME_dhcvz718
홈 > 커뮤니티 > 스포츠분석 > 야구
스포츠분석

삼성 VS NC

Sadthingnothing 0 497 0 0


■ 삼성 라이온즈

- 투수

김대우를 선발로 예고했다. 김대우는 첫 선발 등판이었던 두산 전에서 4이닝 동안 2실점을 내줬다. 초반에는 좋았지만 2개의 홈런을 맞으며 급격하게 무너졌다. 그나마 다행인 점은 김대우가 지난 시즌 NC를 상대로 ERA 3.86을 기록했다는 것이다. 삼성은 김대우가 최대한 이닝을 길게 끌어주는 것만 해도 감사해야 한다.

- 타선

지난 경기에서 김헌곤과 박승규가 멀티 히트를 기록하며 좋은 타격감을 선보였다. 특히 박승규는 2군에 내려간 박해민이 생각나지 않을 정도로 완벽한 모습을 보이고 있다. 그러나 출루율 1위인 김상수가 지난 경기에서 침묵했다. 게다가 NC의 선발이 루친스키인 만큼 삼성은 이번 경기에서 무득점에 그칠 걱정을 해야 한다.

- 변수 및 결장

불펜에서도 필승조로 분류되지 않았던 김대우가 그것도 리그 1위를 상대로 호투할 가능성은 사실상 없다. 삼성은 버티는 것에 만족해야 한다.


■ NC 다이노스

- 투수

루친스키를 선발로 예고했다. 루친스키는 지난 kt 전에서만 무너졌을 뿐, 올 시즌 3승을 올리며 압도적인 피칭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승리한 경기에서는 모두 6이닝 이상을 투구했다. 게다가 루친스키는 이미 올 시즌 첫 등판 경기가 삼성 전이었고, 이날 사사구가 4개로 많았지만 6이닝 동안 3피안타밖에 내주지 않으며 무실점 피칭을 펼쳤다.

- 타선

지난 경기에서 4개의 홈런을 터트리며 홈런 공장다운 면모를 선보였다. 특히 나성범이 멀티 홈런을 기록하며 엄청난 장타력을 과시했다. 게다가 NC 타자들은 지난 시즌 언더핸드 유형의 투수를 상대로 0.295의 타율을 기록하며 좋은 타격감을 선보였다. 이번 경기에서도 김대우를 충분히 공략할 수 있을 것이다.

- 변수 및 결장

NC 타자들이 김대우를 공략하지 못할 가능성은 매우 희박하다. 일찌감치 승기를 잡을 수 있을 것이다.











ㅡㅡ지우지 말아 주세요 ㅡㅡ


온라인카지노 커뮤니티 일등!! 온카 https://onca01.com


온카 


0 Comments
제목

  메뉴
  고레벨 회원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