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YANTHEME_dhcvz718
홈 > 커뮤니티 > 스포츠분석 > 야구
스포츠분석

키움 VS KT

Sadthingnothing 0 457 0 0


■ 키움 히어로즈

- 투수

요키시를 선발로 예고했다. 요키시는 올 시즌 4번 선발로 나왔고, ERA 1.17을 기록하며 엄청난 피칭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매 경기 피안타율이 최대 0.250밖에 되지 않는다. 또한 지난 시즌 KT를 상대로 ERA 3.18을 기록하며 나쁘지 않은 피칭을 선보였다. 이번 경기에서도 어김 없이 요키시의 호투가 나올 것이다.

- 타선

지난 경기에서 15안타를 뽑아내며 뜨거운 타격감을 과시했다. 박병호와 박동원이 홈런을 때려냈고, 선발 전원 안타를 기록하며 단 한 타자도 거를 타자가 없다는 것을 보여줬다. 또한 타자들의 득점권 타율이 생각보다 나쁘지 않기 때문에 김민이 최근 흔들리고 있는 만큼 키움 타자들이 이번 경기에서도 맹타를 휘두를 것으로 예상된다.

- 변수 및 결장

키움 타선은 득점권 타율이 생각보다 낮은 편이다. 이번 경기에서 찾아온 득점 찬스를 놓친다면 승리가 쉽지 않다.


■ KT 와이번스

- 투수

김민을 선발로 예고했다. 김민은 지난 LG 전에서 5.2이닝 동안 1실점밖에 내주지 않는 호투를 펼쳤지만 이전 2경기의 성적이 너무 좋지 않았다. 게다가 지난 시즌 키움을 상대로 4경기에 선발로 나와 ERA 6.50이라는 최악의 성적을 남겼다. 18이닝 동안 무려 11개의 볼넷을 내주며 제구력에 문제를 드러냈다. 이번 경기에서도 김민의 호투는 일어나지 않을 것이다.

- 타선

KT 타자들 역시 지난 경기에서 선발 전원 안타를 만들어냈다. 로하스와 황재균이 2타점씩 뽑아내며 타선의 중심을 잡았다. 그러나 이번 경기 전망은 밝지 않다. 요키시는 현재 리그에서 피칭 페이스가 가장 좋은 선발 투수 중 1명이고, KT 타자들이 무기력한 타격을 선보일 가능성이 높다. 사실상 요키시 공략은 불가능하다.

- 변수 및 결장

KT 타선이 맹타를 휘두를 가능성이 있지만 요키시를 상대로 이와 같은 기적은 일어나지 않을 것이다.












ㅡㅡ지우지 말아 주세요 ㅡㅡ


온라인카지노 커뮤니티 일등!! 온카 https://onca01.com


온카 


0 Comments
제목

  메뉴
  고레벨 회원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