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YANTHEME_dhcvz718
홈 > 커뮤니티 > 스포츠분석
스포츠분석

해외축구분석 7월1일 프리미어리그 브라이턴 : 맨체스터유나이티드

비공개 0 400 0 0

해외축구분석 7월1일 프리미어리그 브라이턴 : 맨체스터유나이티드

#해외축구중계 #해외축구분석 #스포츠중계 #스포츠분석 #축구중계 #축구분석 #무료중계 #7월1일브라이턴맨체스터유나이티드 #브라이턴 #맨체스터유나이티드 #프리미어리그


6305c206323b809c26e034127a7714c9_1593510443_5755.jpg

7월1일 04:15 브라이턴 맨체스터유나이티드 프리미어리그분석

아스날과의 홈경기에서 극적인 역전승을 거둔 브라이튼. 레스터시티와의 원정경기에서 0-0 무승부를 기록하고 돌아왔다. PK 실축으로 승리할 수 있는 기회를 놓쳤지만 레스터시티에게 별다른 기회를 내주지 않을 정도로 안정적인 수비속에 역습으로 날카로운 모습을 보여줬다는 것이 고무적. 특히 첼시에서 영입한 DF 램프티가 빠른 스피드로 공수에서 좋은 활약을 펼쳤다. 승점 33점으로 18위 본머스에 승점 6점을 앞서고 있는 가운데 홈에서는 5승6무4패에 맨유 상대로도 2년 연속 리그 승리를 거둘 정도로 강한 모습. FW 이스퀴레도의 부상 공백에 FW 알사테 DF 웹스터의 출전여부가 불투명하지만 안방에서는 확실히 에너지레벨이 높은 브라이튼이다.

원정에 나서는 맨유. 주말 노리치시티와의 FA컵 8강전에서 연장 끝에 2-1로 승리를 거두고 4강에 진출했다. 다만 FW 마타,린가드 같은 선수들의 부진으로 경기력이 좋지 않았고 특히 동점골을 허용과 함께 주전 선수들을 대부분 투입하면서 체력적으로도 부담을 안게 됐다는 것이 고민. DF 투안제베,존스의 부상 외에 다른 전력누수가 없고 MF 포그바,브루노 페르난데스의 시너지효과가 맨유의 공격을 이전과는 다르게 만들어주고 있기는 하나 홈에 비해 원정에서 경기력이 떨어지는 모습이 여전했다는 점. 이번 시즌 원정 4승5무6패에 브라이튼 상대로는 2경기 모두 패배를 당할 정도로 고전해왔다는 것이 우려된다.

리그 재개 후 1승1무를 기록하고 있는 브라이튼. 특히 안방에서 강한 면모를 보여주고 있는 가운데 레스터시티전 이후 충분한 휴식을 취하고 맨유를 상대한다. 반면 맨유는 노리치시티와 FA컵 8강전에서 연장 혈투를 펼친 여파가 있다는 점에서 브라이튼의 에너지레벨에 고전할 수 있는 만큼 무승부의 가능성을 노려볼 만하다.

핸디캡: 브라이튼이 충분한 휴식에 홈에서 특히 강한 면모를 보여주고 있는 만큼 노리치시티와의 FA컵 8강에서 연장 혈투를 펼치며 체력적인 부담을 안고 있는 맨유 상대로 선전을 기대해볼 수 있다는 점에서 홈팀 기준 +1 핸디캡은 브라이튼의 우세를 예상한다.

언더오버: 브라이튼이 홈에서는 상당히 적극적인 모습을 보여준다는 점. MF 포그바,브루노 페르난데스를 앞세운 맨유의 공격이 이전보다 세밀해진 만큼 난타전의 가능성을 충분히 노려볼 만하다..

일반: 무승부
핸디캡: 홈팀 기준 +1 핸디캡 승
언더오버: 2.5 기준 오버 (추천) 












ㅡㅡ지우지 말아 주세요 ㅡㅡ


온라인카지노 커뮤니티 일등!! 온카 https://onca888.com


온카 


0 Comments

  메뉴
  고레벨 회원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