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YANTHEME_dhcvz718
홈 > 커뮤니티 > 스포츠분석
스포츠분석

라쿠텐 VS 지바롯데

Sadthingnothing 0 421 0 0


■ 라쿠텐 골든이글스 또 다시 롯데를 꺾으며 롯데에게 연패를 안겼다. 직전 경기는 구루의 예상대로 선발 맞대결에서 와쿠이가 앞섰던 모습. 우천 중지로 인해 양 팀의 선발 투수가 흔들릴 위기가 있었으나 와쿠이는 베테랑 답게 이를 슬기롭게 극복했다. 타선 역시 홈런 2방을 포함해 활발한 타격을 선보 였던 모습. 그러나 이번 경기는 선발 투수 부분에서 롯데에게 다소 밀 리는 양상이 될 전망. 롯데 선발 이와시타에 비해 라쿠텐 선발 시오미 는 이번 시즌 출발이 아쉽다. 정상 컨디션이 아닐 가능성이 노픈 시오 미는 롯데 타선에게 고전할 것으로 보인다.


+ 선발 투수 특별 코멘트 +  

이번 경기 라쿠텐의 선발 투수는 좌완 시오미 타카히로가 나선다. 니혼 햄을 상대로 시즌 첫 등판에서 4.2이닝 5실점을 기록하며 0승 1패 방 어율 9.64를 기록하고 있다. 시오미는 직전 등판에서 지난 시즌의 좋 은 피칭을 보여주지 못했다. 무려 7개의 피안타와 함께 피홈런까지 2 개를 허용하며 크게 무너졌던 모습. 특히 좌투수임에도 좌타자 상대에 큰 어려움을 겪었던 점이 좋지 않았다. 지난 시즌 롯데를 상대로 1경기 에 등판하여 6.2이닝 2실점으로 좋은 활약을 펼쳤으나 직전 경기력을 볼 때 다소 부진이 예상되는 상황. 빠른 구위 회복이 관건이나 쉽지 않 을 것이다.


■ 지바롯데 마린스 8연승 후 라쿠텐에게 2연패를 당했다. 롯데는 선발 투수 싸움에서 압 도를 당하는 모습. 타선은 도합 10개의 안타와 함께 홈런 한 방으로 끝 까지 따라가려는 모습을 보였다. 이번 경기는 전 경기들과 다르게 선발 투수 부분에서 앞서는 경기가 될 전망. 이번 경기 롯데의 선발 이와시 타는 첫 경기에서 완벽한 투구로 승리 투수가 된 바 있다. 거기에 홈과 원정을 가리지 않고 안정적인 투구가 가능한 투수. 라쿠텐에게 2패를 거뒀기에 투타 모두 강한 집중력으로 이번 경기에 나설 것으로 기대된


+ 선발 투수 특별 코멘트 +  

롯데의 이번 경기 선발 투수는 우완 이와시타 다이키가 나선다. 이번 시즌 첫 등판에서 오릭스를상대로 5.2이닝 무실점으로 승리 투수가 됐 다. 1승 0패 방어율 0.00으로 좋은 출발을 보이고 있는 투수. 안정적 인 제구를 바탕으로 5개의 탈삼진을 뽑아내며 위기를 극복했던 투구 내용이 인상적이었다. 이번 경기 역시 그 기세를 이어갈 수 있을 전망. 이와시타는 지난 시즌 우타자를 상대로 0.856의 피OPS를 기록하며, 우타자 상대에 어려움을 겪었다. 그러나 직전 경기에서 우타자에게 단 2개의 피안타만을 허용하며 그 흐름을 극복했던 모습. 롯데 타자들이 시오미를 상대로 충분히 점수를 뽑아낼 수 있는 경기. 이와시타는 제 몫을 해내며 팀에 승리를 안겨줄 수 있을 것이다.











ㅡㅡ지우지 말아 주세요 ㅡㅡ


온라인카지노 커뮤니티 일등!! 온카 https://onca888.com


온카 


0 Comments
제목

  메뉴
  고레벨 회원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