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YANTHEME_dhcvz718
홈 > 커뮤니티 > 스포츠분석
스포츠분석

광주FC VS 대구FC

Sadthingnothing 0 393 0 0


광주FC는 김포시민축구단과의 주중 FA컵 32강전에서 승부차기 혈투 끝에 16강 진출권을 따냈다. 비록 120분 혈투를 치른 후유증이 남아 있는 상태지만, 거의 2군에 가까운 라인업을 가동한 만큼 체력 부담은 크지 않을 것으로 예상되는 상황. 최근 2연패와 함께 리그 7위까지 추락한 만큼 홈에서 반등하기 위해 총력전을 펼치게 될 전망이다. FW 펠리페-윌리안 용병듀오의 컨디션이 꾸준히 괜찮다는 점, 결과 대비 내용이 크게 나쁘지 않다는 점에는 기대를 걸어볼 만하다. 단, 포항전 당시 상대 역습에 크게 휘둘리는 모습을 보였던 수비진이 '이 분야의 전문가' 대구 상대로 무실점을 이끌어낼 수 있을지 의문부호가 남는다. 기존 부상자 3인방의 복귀여부는 아직 불투명하다는 소식. 공격진에 변화를 줄 경우 MF 엄원상을 조커로 내리고 MF 마르코를 선발 투입하는 옵션 활용이 예상된다. 대구와의 최근 맞대결에선 2승 1무 2패로 팽팽한 호각세를 유지하고 있다.


대구FC는 주중 FA컵 32강전에서 안양의 상승세를 2-0으로 잠재우고 16강 무대에 안착했다. 공식경기 7연속 무패행진을 달리는 등 제대로 상승기류에 올라 타 있는 상황. 이 과정에서 시즌 초반 부진하던 에이스 FW 세징야가 완벽 부활을 신고하고, 그 외 주력 자원들의 폼이 모두 올라온 만큼 전북-울산과 3강체제를 구축하게 될 가능성도 충분해 보인다. 강원과 포항은 기복이 너무 심하고, 수원과 서울의 경우 올 시즌 어려운 시기를 보낼 것이 유력해 보이는 까닭이다. 주중 FA컵에서 로테이션을 돌려둔 만큼 광주 원정에서까지 제 페이스를 유지하는데 큰 무리는 없다고 봐야 할 듯. 기존 부상자 DF 홍정운 외에 추가 누수는 없는 상태인 것으로 전해졌다. 삿포로에서 건너온 GK 구성윤이 무난히 적응을 끝마칠 경우 골문 앞의 불안요소도 완벽 해소될 것이란 예상이 지배적이다. 광주 원정에선 최근 3경기 1-2 패, 0-1 패, 1-0 승으로 열세를 나타내고 있다. 모두 2017년 이전의 전적들임을 감안해야 할 필요가 있기는 하다.


# 주요 결장자

광주: FW 김효기(★★★★☆/불투명), 두현석(★★★☆☆/불투명), MF 여봉훈(★★★★☆/불투명). 

대구: DF 홍정운(★★★★★/부상).












ㅡㅡ지우지 말아 주세요 ㅡㅡ


온라인카지노 커뮤니티 일등!! 온카 https://onca888.com


온카 


0 Comments
제목

  메뉴
  고레벨 회원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