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YANTHEME_dhcvz718
홈 > 커뮤니티 > 스포츠분석
스포츠분석

본머스 VS 토트넘

Sadthingnothing 0 422 0 0

본머스는 맨유 원정에서 2-5 대패를 당하며 5연패 포함, 8경기 연속 무승의 늪에 빠졌다. 코로나 휴식기 이후 1승조차 올리지 못한 채 19위로 추락하고 만 상황. 17위 왓포드와 승점 4점 차로 여전히 잔류 가능성은 열려 있는 상태지만, 전력누수가 끊이지 않고 있다는 점에서 빠른 반등이 가능할지 의문부호가 남는다. MF 프레이저가 계약만료 이후 팀을 떠난 가운데, DF S.쿡을 비롯한 수비진의 부상자들 복귀여부도 불투명한 상태라는 소식. 지난 시즌 에이스급 활약을 펼쳤던 MF 브룩스 역시 장기부상 이후 컨디션 회복에 어려움을 겪고 있다는 평이다. 반면 주포 FW C.윌슨(8골)이 징계를 마치고 돌아온다는 점, MF 스타니슬라스가 맨유전 맹활약으로 기세를 올렸다는 점 등은 기대를 걸어볼 만한 구석이다. 토트넘과의 최근 맞대결 전적은 1승 4패로 열세지만, 유일한 승리를 지난 시즌 홈경기(1-0)에서 거둔 바 있다.


토트넘 홋스퍼는 에버턴과의 홈경기에서 진땀승부를 펼친 끝에 1-0 신승을 거뒀다. 셰필드전 충격패(3-1) 후유증을 씻어내며 빠르게 반등하는데 성공한 상황. 앞으로 5경기를 남겨둔 상태에서 현재 순위 8위, 5위 맨유와 승점 7점 차로 챔스 진출을 위해 5전 전승을 노려야 하는 입장이다. 현실적으로는 유로파리그 티켓을 노려야 할 것으로 보인다. 그래도 FW 케인(13골)-손흥민(9골 9도움) 콤비가 장기부상에서 돌아온 뒤 꾸준히 폼을 끌어올리고 있다는 점은 고무적으로 다가온다. MF 알리(8골 4도움)의 출전여부가 불투명해진 상태지만 MF 로 셀소의 최근 폼이 좋은 만큼 결장하더라도 큰 타격은 없을 전망이다. 전력누수 여파보다는 2020년 들어 리그 원정경기에서 1승밖에 없다는 점을 불안요소로 손꼽을 만하다. 본머스 원정에선 최근 3경기 0-0 무, 4-1 승, 0-1 패로 팽팽한 호각세를 유지 중이다.


# 주요 결장자 

본머스: DF S.쿡(★★★★☆/불투명), 대니얼스(★★★☆☆/불투명), 프랜시스(★★★☆☆/불투명), 메팜(★★★☆☆/불투명), 심슨(★★★☆☆/불투명).

토트넘: MF 알리(★★★★☆/불투명), DF 포이스(★★★☆☆/부상), 탕강가(★★★☆☆/부상).












ㅡㅡ지우지 말아 주세요 ㅡㅡ


온라인카지노 커뮤니티 일등!! 온카 https://onca888.com


온카 


0 Comments
제목

  메뉴
  고레벨 회원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