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YANTHEME_dhcvz718
홈 > 커뮤니티 > 스포츠분석 > 야구
스포츠분석

오릭스 VS 니혼햄

Sadthingnothing 0 373 0 0


직전 경기에선 니혼햄과 4대4 무승부를 기록했다. 홈런 2개를 포함해 8안타를 기록했지만 4득점에 그쳤는데, 상대인 니혼햄은 홈런 1개를 포함해 5안타로 같은 득점을 만들어냈다는 점에서 극히 부진했던 공격 전개를 다시금 느낄 수 있었던 순간이었다. 직전 경기 도한 안타수는 상대보다 3개가 많았음에도 점수차는 무려 6점을 뒤지며, 대패를 허용했는데, 매 경기 득점권 상황에서 기회를 살려내지 못하며 잔루가 크게 많은 탓에 득점력이 지지부진해진 점은 이번 경기에서도 큰 약점이 될 수 있다.


+ 선발 투수 특별 코멘트 + 사카기 바라 츠바사가 선발로 나선다. 올 시즌 2군에서 경기를 시작했지만 앞서 팀의 에이스 야마오카 다이스케가 부상을 입으며 선발진에 공백이 생긴 터라 세이부를 상대로 올 시즌 첫 1군 등판을 소화했다. 당시 경기에선 5이닝동안 1실점만을 내줬지만 팀 타선의 득점지원을 받지 못한 채 승패는 기록하지 못했던 모습. 프로 4년차 선수로, 육성선수 출신이지만 지난해부터 본격적으로 1군 무대 진입에 성공했다. 올 시즌은 앞선 캠프에서 컨디션 난조를 보이며 개막 선발 로테이션에 진입하진 못했지만 팀 차원에서도 적지 않은 기대를 걸고 있는 선발 자원이라 이번 경기에서 기회를 부여받게 됐다.


6회에만 4점을 몰아 내며 오릭스와 무승부를 기록할 수 있었다. 전반적으로 투타 양면에서 모두 빼어난 경기력을 보이지 못했는데, 충분히 잡아낼 수 있던 경기를 무승부로 마쳤다는 점은 다소 아쉬울 수 있다. 하지만 이번 경기에선 충분히 승리를 노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되는데, 상대가 다소 불안한 임시 선발을 내세우기 때문에 선발 대진에서부터 직전 경기 이상의 우위를 기대해볼 만하다. 최근 점수대가 다소 낮긴 하지만, 상대 선발의 약점을 잘 공략한다면 경기 초반부터 충분히 다득점 흐름을 만들어낼 수 있다.


+ 선발 투수 특별 코멘트 +  아리하라 코헤이가 선발 출전한다. 올 시즌 3경기에 등판했지만 모두 패배를 기록하며 승수 쌓기에 상당히 고전을 펼치고 있다. ERA가 4.95로 다소 높긴 하지만 직전 경기에서도 소프트뱅크를 상대로 8이닝동안 4실점을 허용하는 호투를 펼쳤음에도 팀 타선의 득점지원이 단 1점에 그치며 오히려 패전 투수에 이름을 올리는 등 팀 동료들의 도움을 받지 못하는 점 또한 무시할 수 없는 모습이다. 올 시즌 모든 경기에서 6이닝 이상을 소화하고 있고, 3경기 도합 2개의 볼넷을 내주는 동안 삼진은 16개를 잡아냈던 점을 생각한다면 제구 또한 큰 문제는 없어 보인다.











ㅡㅡ지우지 말아 주세요 ㅡㅡ


온라인카지노 커뮤니티 일등!! 온카 https://onca888.com


온카 


0 Comments
제목

  메뉴
  고레벨 회원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