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YANTHEME_dhcvz718
홈 > 커뮤니티 > 스포츠분석 > 축구
스포츠분석

오이타 VS 비셀고베

Sadthingnothing 0 483 0 0




오이타 트리니타는 히로시마 원정에서 짜릿한 2-1 역전승을 거두고 코로나 휴식기 직후 2연승을 질주했다. 지난 시즌 팀 공격의 절반 이상을 책임졌던 FW 오나이우-후지모토가 모두 팀을 떠났음에도 불구, 초반 돌풍 조짐을 나타내고 있다는 평가. 스리백 수비가 견고함을 유지 중인데다, 가와사키에서 건너온 FW 치넨이 많은 골은 넣지 못할지언정 준수한 연계 플레이로 전방을 이끌어주고 있어 당분간 상승무드를 이어갈 가능성이 높아 보인다. 지난 시즌 홈에서 강한 면모(7승 3무 7패)를 나타냈던 오이타이기도 하다. 히로시마전 도중 부상을 당한 MF 마치다는 출전여부가 불투명한 상태라는 소식. 결장 시 히로시마전 결승골의 주인공 MF 미츠히라가 선발 출격할 예정이다. 고베와의 최근 맞대결에선 1승 2무 2패로 근소한 열세를 나타내고 있다.


비셀 고베는 사간도스 원정에서 1-0 진땀승을 거두고 히로시마전 대패(0-3) 후유증을 어느 정도 씻어냈다. 단, 경기내용은 상당히 답답했다는 평가. 노장 MF 이니에스타가 황혼기를 불태우는 듯한 맹활약을 펼치고 있는 것과 대조적으로, 그 외 주력들이 저조한 컨디션을 나타내고 있는 모습이다. 팀의 주포 역할을 수행해야 할 FW 더글라스(지난 시즌 14골) 역시 결정력 난조에 신음하고 있는 중. 특유의 원정 기복까지 감안하면 오이타 원정에서 고전할 가능성이 엿보인다. 부상에서 회복 중인 DF 베르마엘렌의 출전여부는 아직 불투명한 상태라는 소식. 그 대체자 DF 단클레르의 잦은 실수는 수비진의 시한폭탄이 아닐 수 없다. 지난 시즌 전반기까지 오이타 부동의 에이스로 활약했던 FW 후지모토는 친정팀 상대로 부메랑을 겨누게 됐다. 오이타 원정에선 최근 3경기 2-0 승, 1-2 패, 1-1 무로 팽팽한 호각세를 유지 중이다.


# 주요 결장자 

오이타: MF 타카야마(★★★★☆/부상), 마치다(★★★★☆/불투명), 코바야시(★★★☆☆/불투명).

고베: DF 베르마엘렌(★★★★★/불투명).









ㅡㅡ지우지 말아 주세요 ㅡㅡ


온라인카지노 커뮤니티 일등!! 온카 https://onca888.com


온카 


0 Comments
제목

  메뉴
  고레벨 회원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