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YANTHEME_dhcvz718
홈 > 커뮤니티 > 스포츠분석 > 축구
스포츠분석

바야돌리드 VS 바르셀로나

Sadthingnothing 0 384 0 0


바야돌리드는 발렌시아 원정에서 이강인에게 통한의 중거리포를 얻어맞고 1-2 분패를 당했다. 단, 경기내용은 결과 대비 나쁘지 않았다는 평가. 최근 5경기 1승 3무 1패로 5할 승률을 유지하는 동안 4실점만을 내주는 등 특유의 짠물수비에 흔들림이 없는 모습이다. 앞으로 3경기만을 남겨둔 상태에서 현재 순위 14위, 18위 마요르카보다 승점 7점 차로 앞서 있어 잔류가 유력하다고 봐야 할 듯. 그래도 아직 방심할 만한 단계는 아닌 만큼 이번 바르셀로나전에서 집중력이 흐트러질 가능성은 매우 낮아 보인다. 부상으로 발렌시아 원정에 불참했던 MF 마테우스, DF 살리수, 포로의 주중 복귀 가능성은 50% 정도라는 소식. 수비의 핵 살리수 결장 시 바르사의 공세를 버텨내기가 쉽지 않아질 것으로 우려되고 있다. 얼마 전 자유계약으로 영입한 MF 오레야나(전 에이바르)의 경우 다음 시즌부터 등록이 가능하다. 바르사와의 최근 맞대결에선 1승 4패로 일방적인 열세가 눈에 띈다. 유일한 승리는 2013-14 시즌 당시 홈에서 기록(1-0)한 바 있다.


바르셀로나는 에스파뇰과의 카탈루냐 더비에서 졸전 끝에 1-0 진땀승을 거두고 역전우승 희망을 이어갔다. 그 직전의 비야레알 원정에서 시즌 베스트급 퍼포먼스(4-1)를 선보였으나, 귀신같이 경기력이 저하되며 겨우겨우 승점 3점을 획득한 상황. 단, 어떻게든 이기는 축구를 함으로써 우승 희망을 이어간 만큼 하향세로 돌아설 가능성은 낮아 보인다. FW 메시-수아레스 콤비의 폼이 꾸준히 좋은 상태이기도 하다. 유벤투스 이적이 확정된 이후 벤치 신세로 전락한 MF 아르투르는 아예 명단에서 제외됐다는 소식. FW 파티 역시 지난 경기 퇴장으로 결장이 불가피해진 반면 DF 주니오르는 복귀를 신고할 예정이다. 최근 호평 받았던 4-3-1-2 포메이션을 고스란히 유지할 것으로 예상된다. 바야돌리드 원정에선 최근 3경기 3-1 승, 0-1 패, 1-0 승으로 다소 고전하는 모습을 보여 왔다는 점이 눈에 띈다.


# 주요 결장자

바야돌리드: FW 플라사(★★★☆☆/부상), MF 미첼(★★★★☆/부상), 마테우스(★★★☆☆/불투명), DF 살리수(★★★★★/불투명), 포로(★★★★☆/불투명), GK 카로(★★★☆☆/부상). 

바르사: FW 뎀벨레(★★★☆☆/부상), 파티(★★★☆☆/징계), MF 더 용(★★★★☆/부상), 아르투르(★★★★☆/명단제외), DF 움티티(★★★☆☆/부상).











ㅡㅡ지우지 말아 주세요 ㅡㅡ


온라인카지노 커뮤니티 일등!! 온카 https://onca888.com


온카 


0 Comments
제목

  메뉴
  고레벨 회원 랭킹